본문 바로가기

FASHION/FASHION & STAR

무한도전 가요제 유재석 :: 유재석 수트 패션



무한도전 가요제 유재석 :: 유재석 수트 패션

2년마다 개최하는 무한도전 가요제! 2011년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에 이어 2013년에는 '자유로 가요제'가 개최 되었습니다. 가요제에 참여하는 무도멤버들은 각자의 팀을 만들기 위해 최고의 뮤지션들과 함께 새로운 음악을 발표하는데요. 이번에는 과연 어떤 노래로 우리를 즐겁게 할까요? 음원차트를 요동치게 만드는 무한도전 가요제의 위력! '자유로 가요제'에서 진행을 맡은 유재석의 수트 패션에 대해 알아볼까요?





올해로 4회를 맞이하는 무한도전 가요제! 2013년에는 자유로에서 무도가요제가 개최 되는데요.

11월 2일 무한도전에서 방송 예정인 무한도전 자유로 가요제는 유명 뮤지션부터 인디 뮤지션까지

무한도전 멤버들과 함께 하는 가요제입니다. 김C, GD, 유희열, 프라이머리, 장미여관

장기하와 얼굴들, 보아 등 최고의 뮤지션과 함께하는 이번 가요제! 어떤 노래가 선보일까 궁금해지네요!





무한도전 자유로 가요제-유재석(수트 FH JAX 22430 GY, FH PAX 20430 GY)

무한도전 자유로 가요제의 MC를 맡게 된 유재석! 유재석은 유희열과 함께

가요제에 출연하기도 하는데요. 유재석이 무한도전 가요제에서 진행을 할 때 입은 수트가

궁금하실텐데요. 바로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수트입니다. 가을에 딱 어울리는 따뜻한 느낌의

그레이 투버튼 수트가 유재석과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






무한도전 자유로 가요제-유재석(수트 FH JAX 22430 GY, FH PAX 20430 GY)

한번 이번 무도가요제를 통해 유재석의 남다른 진면목이 밝혀지기도 했는데요.

수많은 인파가 몰려든 자유로 가요제에서 현장 질서가 한순간에 무너진 순간이 있었는데

그 상황에서 유재석은 침착하게 질서를 유지하며 관객들을 안전하게 자리에 앉게 했다고 하네요!

네티즌들은 '유재석의 위엄'이라며 많은 찬사를 보냈는데요! 무한도전 본방 사수를 해야겠습니다!








그렇다면 무도 멤버들과 뮤지션들이 함께한 노래와 팀명은 무엇일까요? 지금부터 살펴볼까요?

유재석 & 유희열 (하유두유둘) = 댄스왕

정형돈 & 지드래곤 (형용돈죵) = 해볼라고

박명수 & 프라이머리 (거머리) = I GOT C

정준하 & 김C (병살) = 사라질 것들

하하 & 장기하와 얼굴들 (세븐티핑거스) = 슈퍼잡초맨

노홍철 & 장미여관 (장미하관) = 오빠라고 불러다오

길 * 보아 (G.A.B) = G.A.B



'형용돈죵 - 해볼라고' 팬캠 영상! ( 출처 : bebe gd )





2013년 무한도전 자유로 가요제는 11월 2일 오후 6시 15분에 방송이 됩니다!

가족과 함께, 친구들과 함께 무한도전 자유로 가요제를 함께 즐겨봐요!









지이크 파렌하이트 페이스북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