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채, 면접복장에 적합한 남성정장 - 택연의 지이크 파렌하이트 수트

안녕하세요- 지이크 파렌하이트입니다. 매년 3월엔 상반기 공채 시즌이 돌아오는데요.

취업이 어려운 만큼 공채 합격에 대한 열망이 취업자 모두가 간절합니다.

공채 서류합격 후 면접복장이 고민이라면 지이크 파렌하이트가 제안하는 수트에 주목해보세요.

보여지는 면이 중요한 면접에서 당신의 이미지를 업그레이드 시켜줄 수트를 소개합니다.



대기업 공채 면접 추천 복장 - 지이크 파렌하이트 수트 (1)

만약 보수적인 대기업 면접의 기회가 주어졌다면 기업문화에 맞는 단정한 수트가 필요합니다.

가장 베이직한 면접 복장 스타일은 바로 블랙컬러의 투버튼 수트입니다.

조직의 문화에 잘 융화가 되면서 단정한 이미지를 연출하기에 블컬러 투버튼 수트가 제격이죠.

여기에 레지멘탈 타이를 매치해보세요. 신뢰감을 형성할 수 있는 이미지를 전달합니다.




대기업 공채 면접 추천 복장 - 지이크 파렌하이트 수트 (2)

블랙컬러 투버튼 수트만큼이나 좋은 면접 복장은 바로 네이비컬러 수트입니다.

네이비컬러 수트는 프로페셔널하고 당당하며 신뢰감을 줄 수 있는 수트인데요.

경력이 있고 자신의 프로페셔널함을 표현하고 싶다면 네이비컬러 수트가 좋습니다.

비즈니스는 물론 면접에도 모두 적용가능한 네이비컬러 투버튼 수트에도 주목해주세요.




광고, 디자인 등 개성을 중요시하는 회사의 면접 복장 - 지이크 파렌하이트 (1)

크리에이티브함을 중요시하는 특정 회사의 면접을 잡히게 되었다면 과연 어떤 스타일이 좋을까요?

보수적인 정장을 선택하기 보단 스타일리시함과 세련됨을 복장으로 표현하는게 좋겠죠!

이럴때 좋은 스타일이 세퍼레이트 수트 스타일인데요. 재킷와 팬츠를 다르게 입는 방법을 말합니다.

부드러운 면 치노팬츠와 컬러풀한 양말, 그리고 로퍼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으로 감각을 살려보세요.





광고, 디자인 등 개성을 중요시하는 회사의 면접 복장 - 지이크 파렌하이트 (2)

과하지 않지만 위트있는 악세서리로 스타일을 내는것도 좋은 방법이죠.

행커치프로 재킷의 활력을 불어넣거나 부토니에 등으로 장식적인 요소를 가하는 것도

감각적인 회사의 면접을 위한 면접복장으로 좋은 스타일링입니다.

면접이 잡히게 되는 회사의 성향과 스타일을 면밀히 알아본 다음에 면접 복장을 준비해보세요!




지금까지 지이크 파렌하이트에서 공채 시즌을 위한 면접 복장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요즘같은 취업난에 회사에 합격하게 된다면 더할나위 없이 좋은 일이 될텐데요.

2014년 채용을 준비하는 모든 구직자들에게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기원해봅니다!






지이크 파렌하이트 홈페이지 바로가기 페이스북 바로가기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해나 2014.03.04 20:53
    Address Modify/Delete Reply

    내 멋진 오빠ㅠㅠㅠㅠㅠ❤❤❤❤
    넘 잘생겨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