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STYLE/FOOD & TRAVEL

데이트장소 추천! 타임스퀘어에 새롭게 오픈한 <CJ 스퀘어>



데이트장소 추천! 타임스퀘어에 새롭게 오픈한 <CJ 스퀘어>

한 곳에서 영화, 쇼핑, 외식등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새롭게 오픈한 <CJ 스퀘어>가 바로 그 주인공인데요.

'광장'을 콘셉트로 새로운 공간을 선보였습니다.

영국 런던에 위치한 '래스터 스퀘어' 광장을 모티브로 설계를 했다고 합니다.

좀 더 자세하게 알아볼까요?





<CJ 스퀘어>의 입구에 들어서면 천장에 펼쳐진 구름 스크린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22m의 스크린인 '스카이 갤러리'는 <CJ 스퀘어>에서만 즐길 수 있는 장관인데요.

<CJ 스퀘어> 전체를 아우르는 천장에 시간과 계절에 따라 변화하는 하늘을 느낄 수 있습니다.





<CJ 스퀘어>에는 CGV영화관, 그리고 빕스, 제일제면소, 투썸커피가 모여있는 곳입니다.

<CJ 스퀘어>만을 위해 특별한 인테리아와 메뉴를 준비 했다고 합니다.

빕스는 원목과 빈티지한 소재를 조합해 새로운 인테리어를 선보였고 '프리미언 매주 바'와

'디저트 바'에 더욱 집중을 해 <CJ 스퀘어>만의 특징을 살렸습니다.





제일제면소는 신선한 재료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회전식 샤부샤부'를 선보이며

'전골 존'을 운영해 해물 우동 전골, 굴 전골등 다양한 전골 메뉴늘 선보입니다.

투썸커피는 영화를 보며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를 개발했습니다.

샌드위치 4종, 조각케이크 3종, 디저트 2종 중에서 골라 커피와 세트로 구성하는 '무비세트'

샌드위치, 아메리카노, 미니샐러드로 구성이된 '올데이 브런치'등을 선보인다고 하네요.





트랜디한 문화와 엔터테인먼트가 결합이 되어 새로운 공간으로 탄생이 된 <CJ 스퀘어>

도심속에서 새로운 장소를 찾는 사람들에게 만족을 시켜줄 핫 플레이스가 될 것 같은데요.

주말에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데이트 코스로 방문해도 좋을 것 같네요!





지이크 파렌하이트가 추천하는 주말 데이트룩

한결 따뜻해진 날씨에 봄을 표현하고 싶다면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데이트룩에 주목해주세요.

산뜻한 하늘색 컬러 재킷은 겨울내내 답답했던 당신의 모습을 환하게 만들어줄거에요.

또한 니트타이와 경쾌한 체크 셔츠도 당신을 멋진 남자로 만들어 줄 아이템입니다 :)









지이크 파렌하이트 홈페이지 바로가기 페이스북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