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STYLE/CAR

한 눈에 봐도 강력하고 아찔한 신차! 렉서스 RC F


한 눈에 봐도 강력하고 아찔한 신차! 렉서스 RC F

미국 디트로이트에서 열린 2014 북미국제오토쇼에서 단연 화제를 모든 차는

렉서스 RC F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근사한 블루컬러의 외관은 강력하다고 할 수 있을 정도입니다.

렉서스의 차종에서 F가 붙는 차종은 고성능 차종에만 붙은 이니셜과 같습니다.

콤팩트 세단을 베이스로 제대로 멋을 부린 쿠페인 렉서스 RC F에 대해 함께 알아볼까요?



렉서스 RC F는 렉서스가 개발한 엔진 중에서 가장 출력이 높은 450마력을 낼 수 있는

5.0L V8엔진이 장착되어있습니다.  이렇게 강력한 성능을 지원하기 위해선 안전성도 무시할 수 없는데요.

고속 안정성에 최적화를 해 디자인을 했습니다. 바로 렉서스 슈퍼카 LFA에서 디자인을 응용했는데요.

차체 후면의 엑티브 리어윙은 시속 80킬로미터 이상 에서 펼쳐지고 시속 40킬로미터 이하에서 접힙니다.



운전석도 보통 쿠페와는 다르게 마치 스포츠카 조종석을 연상시키는데요.

계기판, 휠, 시트, 페달 등 모두가 범상치 않은 디자인이죠.

인스트루먼트 패널은 4가지 주행모드에 따라 달라지는데요. 디스플레이시 색과 텍스트의 크기가

상황에 따라 달라집니다. 렉서스의 수석 엔지니어 유키히코 야구치

이 모든 특성을 '기능적인 아름다움'이라고 설명을 했습니다. 



렉서스 RC F가 발표되고 나서 한국 도입 여부에 대해 많은 관심이 모아졌는데요.

업계관계자에 따르면 편안함에서 역동성으로 변화하는 렉서스의 행보를 보면

RC F의 한국 시장 도입은 얼마든지 가능한 부분이라고 의견을 내놨습니다.

앞으로 렉서스의 역동적인 행보가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지이크 파렌하이트가 추천하는 드라이빙 패션

재킷( Item no. FIEAD4024 / Tag Price 328,000 won )

티셔츠 ( Item no. FIIBE8814 / Tag Price 88,000 won )

팬츠 ( Item no. FIFAB4561 / Tag Price 118,000 won )

근사한 쿠페를 몰고 다니는 당신, 하지만 차에서 내려오는 당신의 스타일이 멋있지 않다면?

멋진 차와 어울리는 스타일이 필수겠죠. 지이크 파렌하이트가 추천하는 드라이빙 패션

바로 스포티한 매력이 넘치는 레드컬러의 재킷과 브이넥 티셔츠. 그리고 캐주얼팬츠를 제안합니다.






지이크 파렌하이트 [ 홈페이지 바로가기 페이스북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