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브라질 월드컵 주제가! 제니퍼 로페즈, 핏불  'We Are One(Ole Ola)'

멀게만 느껴졌던 2014 브라질 월드컵이 불과 3달도 채 남지 않았습니다.

소치 올림픽에 이어 브라질 월드컵까지 2014년은 다른 해보다 세계적인 스포츠 행사가 많은 해입니다.

월드컵은 올림픽에 버금갈 정도로 규모가 큰 국제스포츠행사인데요.

월드컵 주제가는 다른 스포츠 행사보다 더욱 대중적인 인기를 끄는 요소를 가지고 있죠.

2014년 브라질 월드컵 주제가를 할리우드 팝스타 제니퍼 로페즈와 랩퍼 핏불이 함께 했는데요.

지금부터 지이크 파렌하이트 블로그에서 소개합니다.



2014년 브라질 월드컵의 주제가는 바로 'We Are One (Ole Ola)' 입니다.

할리우드 최고의 팝스타 제니퍼 로페즈, 미국 힙합씬에서 손꼽히는 랩퍼 핏불

그리고 브라질 가수 클라우디아 레이테가 피처링 파트너로 참여했는데요.

6월 12일 월드컵 개막식에서 'We Are One (Ole Ola)'의 퍼포먼스를 펼치게 될 예정입니다.



제니퍼 로페즈는 인터뷰에서 '축구를 사랑하는 가정에서 자랐다'며

'월드컵 개막식에서 공연을 하게 되어 매우 흥분되고 영광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세계의 화합, 승부, 그리고 스포츠를 기념하고 축하하는 굉장한 자리가 될 것'이라며

오프닝 공연에 대한 자신감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미국 최고의 랩퍼 핏불도 월드컵 주제가에 참여하게 된 소감을 밝혔습니다

핏불은 '세계가 하나가 되는 데 기여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라면서

'위대한 스포츠 경기와 월드컵 주제가가 가진 음악으로 전세계 모두를 하나로 모아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브라질 가수 레이터 또한 '존경하고 동경하는 훌륭한 아티스트와 함께 해서 기쁘다'며

'브라질을 대표하게 되어 기쁘고 흥분이 된다'고 전했습니다.



한번 지난 2월 월드컵 주제가 'We Are One (Ole Ola)'의 뮤직비디오 촬영이 있었습니다.

아직 음원이 공개가 되지 않았지만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 흘러나오는

음악으로 대략적인 분위기를 알 수 있는데요. 지이크 파렌하이트 블로그에서 그 영상을 공개하겠습니다!



We Are One (Ole Ola) - Jennifer Lopez, Pitbull & Claudia Leitte






지이크 파렌하이트 홈페이지 바로가기 페이스북 바로가기 ]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