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SSIONISTA/GUYS OF PASSION

[마룬5 신곡] 내한공연과 함께 신곡 maps로 돌아온 마룬5 (maroon5)

 

[마룬5 신곡] 내한공연과 함께 신곡 maps로 돌아온 마룬5 (maroon5)

 

디즈니 영화 겨울왕국의 메가 히트로 주제곡이었던 'Let it go'가 국내 음원차트를 휩쓸며

이례적으로 국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던 4개월 전을 기억하시나요?

그 후로 다시 음원차트 1위를 휩쓰는 팝송이 있으니 바로 인기 팝밴드 마룬파이브의 신곡 'maps' 입니다.

 

'Let it go'가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은 영화의 주제곡으로서 사랑을 받았다면

마룬 파이브의 이번 신곡은 영화나 CF의 삽입곡이 아닌 발매된지 얼마 안된 그야말로

따끈따끈한 신곡이기 때문에 더욱 놀라움을 금치 못하고 있는데요. 새삼 국내에서

마룬5가 얼마나 인기가 많은지 표면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결과인 것 같습니다.

 

 

 

17일에 발표해 현재 인기차트를 정복 중인 마룬파이브의 신곡 '맵스(Maps)'는

9월 발매될 새 앨범이자 마룬파이브의 다섯 번째 정규앨범 'V'의 첫 싱글인데요. 정규 앨범 발매전까지

몇 개의 싱글이 더 발매될 것으로 보여 앞으로도 음원차트 점령이 계속될지 궁금해집니다.

 

사실 해외의 팝밴드가 별다른 활동없이 국내 차트 정상권까지 점령한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인데요.

마룬파이브는 1997년 데뷔한 미국의 인기 밴드로 우리나라에서는 '디스 러브(This love)'가 공식 번안되어

알려지기 시작했습니다. 물론 이토록 국내팬들의 지지를 받게 된 그 시초는 CF 속에 삽입된

2011년 발표곡 '무브 라이크 재거(Moves Like Jagger)' 의 인기몰이 덕분인데요.

모 휴대폰 광고에 크리스티나 아길레라가 휘파람 부른 마룬 파이브의 그 '곡'은

우리나라는 물론 전세계적인 메가 히트한 2011년의 곡이기도 했죠.

 

 

 
마룬파이브와 싸이 / 사진출처=현대카드

 

또한 2012년 싸이가 '강남스타일'로 빌보드 1위를 추격할 때 끝까지 정상을 밣을 수 없었던

부동의 1위 곡이 바로 마룬파이브의 '원 모어 나잇(One More Night)'이었기에

애증(?)으로라도 마룬5의 국내 인지도가 높아지는데 기여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마룬파이브 애덤 리바인의 섹시한 보컬과 쉽고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국내에선

밴드가 큰 인기가 없음에도 남녀 모두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인터뷰 중 '가장 공연하고 싶은 곳'으로 한국을 꼽을 만큼 마룬5의 한국팬에 대한 사랑도

그들의 내한공연이 크게 호응을 얻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지난 2012년 세번째 내한 공연이었던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의 단독 콘서트에서도

 2만 여명의 열광을 끌어내면서 큰 관심을 받았던 만큼 이번 4번째 내한인 ‘현대카드 시티브레이크 2014’ 

무대도 기대가 되지 않을 수 없는데요. 월드투어 기간이 아님에도 한국팬들의 위해 참여할 정도로

우리나라에 우호적인만큼 이번에도 뜨거운 호응 속에 공연을 마칠 것 같습니다.

 

 

 

2년 만에 새로운 앨범 작업을 진행 중인 마룬파이브. 이번 내한 무대는 물론 속속들이 발표될 신곡까지

변함없이 좋은 음악으로 많은 이들의 기대를 충족시킬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2014 S/S 지이크 파렌하이트는 지금 30% 세일 진행중 :D 

홈페이지 바로가기 페이스북 바로가기 / 매장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