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STYLE/FOOD & TRAVEL

[남자 썬크림 추천] 남자들이 써도 좋은 여름 필수품 자외선 차단제 추천

 

[남자 썬크림 추천] 남자들이 써도 좋은 여름 필수품 자외선 차단제 추천

 

 

아직도 화장품을 여성들만의 전유물로만 여기시나요? '그루밍족'이라는 신조어도 있듯이

요즘에는 자신을 꾸미는데 시간과 돈을 아끼지 않는 자기 관리 철저한 남성분들이 적지 않은데요.

섬세한 이미지의 훈남이 대세로 떠오르면서 트레이드 마크인 맑고 하얀 피부가

요새 남성들의 관심사 중 하나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그루밍에 앞서 피부를 가꾸는 가장 기본적이면서도 꼭 필요한 화장품이

바로 선크림, 자외선 차단제인데요. 단순히 미용 목적 뿐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피부 건강을 위해서 자외선 차단제는 여름 뿐 아니라 사계절 내내 꼭 필요한 필수 아이템입니다.

특히 남성들은 여성보다 피지 분비가 활발하기 때문에 번들거리는 선크림을

거부하기도 하는데요. 피부 노화의 주범인 자외선을 잡기 위해서라도

자신의 피부 상태에 맞는 제품을 골라 꾸준히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남성 전용 화장품 브랜드 제품들은 남자 피부에 맞게 개발된 화장품들로

여성들이 사용하는 화장품보다 유분기가 적고 남성 피부에 최적화 되어 있는데요.

오늘은 썬크림의 계절 여름을 맞아 남자들도 쓰기 좋은 남성 자외선 차단제 추천해드립니다.

 

 

 < 겟잇뷰티에서 추천하는 남자 자외선 차단제 / 썬크림 >

 

       
 

1. 시세이도 아넷사 마일드 페이스 선스크린, 35ml, 50000원 - 에센스처럼 부드럽고 가볍게 발리는 선크림으로 지속력이 좋다. 땀을 많이 흘리거나 자주 선크림을 바르는 것을 잊어버리는 남성들에게 추천하는 제품.

2. 어퓨 퓨어 블록 내추럴 데일리 선크림, 50ml, 7800원 - 착한 가격에 알로에 베라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끈적거리거나 번들거림이 없는 선크림. 특히 지성피부에 번들거림을 싫어하는 이들에겐 가격대비 꽤나 좋은 제품.   

 
 
  
   


3. 랑콤 UV 엑스퍼트 GN-쉴드 자외선 차단제, 30ml, 65000원 - 선크림 특유의 번들거림이나 유분이 적은 편으로 지성피부나 트러블이 있으신 분들에게 좋은 선크림. 요새 잦은 공기 속에 잦은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역할도 함께 하기 때문에 민감한 피부를 가진 분들에게 유용한 제품. 

4. 니베아 페이스 선 블록 모이스춰라이징 크림, 50ml, 16500원 - 수분감이 많은 선크림으로 피부의 콜라겐 손상을 방지해주고 비타민 E가 유도체와 다양한 보습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수분이 부족한 건성피부에 특히 추천하는 제품. 

5. SK-ll WS 덤디피니션 UV로션​, 30g, 84000원 - 화이트닝 기능성 제품으로 자외선 차단제지만 화이트닝 기능이 겸비되어 있는 제품, 자외선에 노출될 때 비타민 캡슐이 하나하나씩 터지면서 각적으로 기미 잡티를 보호해주어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로 지켜준다고 한다.

 

- 자외선 차단제는 너무 두껍게 않게 입술까지 꼼꼼히 발라준다.

- 남자나 지성피부는 두껍게 바르는 것보다 얇게 지속적으로 바르는 것이 피부 트러블 예방에 좋다.

- 자외선 차단 지수는 일상 생활의 자외선을 완벽하게 차단해주는 SPF30 PA++ 정도가 적당하다.

- 파라벤과 페녹시에탄올 등 화장품에 함유되어 있는 안 좋은 성분들은 피부에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유해성분이 무첨가 된 남성화장품을 사용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2014 S/S 지이크 파렌하이트는 지금 30% 세일 진행중 :D 

홈페이지 바로가기 페이스북 바로가기 / 매장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