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 디자이너 스페셜] 컬러 블로킹 셔츠의 매력. 지이크 파렌하이트 CD 정두영의 컬러 블로킹 셔츠

CEO형 디자이너 발굴을 위한 특별한 패션 서바이버 프로그램 <탑디자이너>

지난 토요일, 탑디자이너 스페셜편이 방송 되었습니다.

상금 1억원을 두고 패션 디자이너들의 치열한 경쟁을 벌여왔던 그간의 에피소드를 리마인드하고

출연진들이 모여 비하인드 스토리를 토크하는 특별한 방송이었죠.





<탑 디자이너>의 심사위원이자 패션멘토로 활약한 정두영CD.

이번 <탑 디자이너 스페셜>편에 출연을 해 서바이버에 참가한 참가자들,

그리고 심사위원이자 동료 디자이너들과 함께 화기애애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정두영 CD가 선택한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컬러 블로킹 셔츠 (BAX5081)

<탑 디자이너 스페셜>편에서 정두영CD는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컬러 블로킹 셔츠를 입었습니다.

절제된 느낌의 블랙 컬러와 깔끔한 화이트 컬러를 블로킹 해 근사한 캐주얼 셔츠를 완성했죠.

2014년 F/W 시즌에 새롭게 선보일 예정인 셔츠이기도 한데요.

다가올 9월에 지이크 파렌하이트 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정두영 CD가 선택한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컬러 블로킹 셔츠 (BAX5081)

정두영 CD는 지난 <지이크 파렌하이트 X 대림미술관>의 '런던 클라우드 파티에도 이 셔츠를 입었습니다.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새로운 라인인 '갤러리 라인'으로 컬러 블로킹 셔츠가 선보일 예정인데요.

모던하고 스타일리시하며 감각적인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는 라인이죠.




  
  

모던하고 세련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컬러 블로킹 셔츠의 매력

서로 다른 컬러를 블로킹을 해 하나의 셔츠에 디자인 하는 것.

단순하지만 보통의 셔츠보다 훨씬 모던하고 감각적인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죠.

캐주얼한 샴브레이셔츠, 드레스 셔츠, 데님셔츠. 느낌이 전혀 다른 아이템들도

컬러 블로킹을 해 기존의 아이템 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감도를 표현할 수 있답니다.





지금까지 지이크 파렌하이트에서 <탑 디자이너 스페셜>에 출연한

정두영CD의 컬러 블로킹 셔츠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정두영CD가 새롭게 디렉팅을 한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모습을 기대해주세요 :)








홈페이지 바로가기 페이스북 바로가기 / 매장바로가기 ]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