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FASHION & STAR

비정상회담 알베르토 몬디도 반한 대세템! :: 글렌체크 재킷 스타일링 by 지이크 파렌하이트


Glen Check!


깅엄 체크, 하운드투스 체크, 타탄체크..

그중에서도 겨울에 가장 매력적인 체크는? 바로 글렌체크죠.

겨울 패션아이템에서 절대 빠지지 않는 요소인 글렌체크.

곱디고운 글렌체크 패턴으로 지이크 파렌하이트가 재킷을 만들었어요 ^^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신상 글렌체크 재킷 :: FJ-EAX4120

바로바로 요 아이랍니다- 한 눈에봐도 글렌체크 느낌이 팍팍 오는 것을 알 수 있죠?

글렌체크가 역시 겨울냄새를 풍기기에는 가장 제격인 것 같아요. 마치 제철 과일처럼 말이죠-

매력적인 글렌체크 재킷. 신상 아이템을 비정상회담의 알베르토 몬디가 콕 찝어 선택했어요-

다같이 알베르토 몬디의 착샷을 살펴볼까요?






알베르토 몬디도 반한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글렌체크 재킷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신상 글렌체크 재킷 :: FJ-EAX4120

비정상회담의 대세남! 피아트 코리아의 차장님이신 알베르토 몬디!

일명 알차장님으로도 불리는 이탈리아 훈훈남이죠 ^^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간지나는 글렌체크 재킷을 입었는데요.

알베르토 몬디가 입으니까 피티워모 느낌 팍팍나는데요- 완전 멋있어요 ^^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신상 글렌체크 재킷 :: FJ-EAX4120

알베르토 몬디가 찜한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신상 재킷에 대해 설명 해드릴게요.

요 아이는 글렌체크 패턴으로 제작된 겨울철 재킷인데요.

두께감이나 소재면에서 겨울에 입으면 딱 좋은 아이에요 ^^

사진에서 보시면 알겠지만 가슴 포켓쪽에 노란색 행커치프가 보이는데요.

재킷 구매시 세트로 함께 드리고 있답니다 ^^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신상 글렌체크 재킷 :: FJ-EAX4120

또 신경 쓴 부분을 콕 찝어 이야기하자면요~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숄 칼라 느낌의 디테일을 재킷에 적용했어요.

재킷 칼라만 있을 때보다 훨씬 느낌사는 것- 알 수 있죠.

기분따라 탈부착도 가능하고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요.

칼라도 세우면 뒷부분에 배색처리가 되어서 느낌 팍팍 살릴 수 있어요 ^^




네이비 컬러버전으로도 출시 되었답니다  :: FJ-EAX4129

한가지 컬러로만 출시하면 좀 심심하죠 ^^

아더칼라로 네이비 버전도 만들었어요- 네이비가 인기가 많잖아요 ^^

취향따라 그레이컬러네이비컬러를 골라보세요~!





런웨이에서 발견한 글렌체크 재킷


Valentino Menswear

멋좀 아는 남자들이 최근 발렌티노 남성복에 관심 가지고 있는거 알고 계시죠?

대세 브랜드로 급 부상한 발렌티노 남성복 컬렉션에선

느낌사는 글렌체크 슈트를 선보였어요. 오렌지 컬러 스트라이프를 패턴에 넣어서

부드럽고 온화한 느낌도 나는데요. 역시 멋지네요 ^^




Gucci Menswear

구찌 멘즈웨어도 참 예쁜 옷들이 많아요 ^^ 그 중에서 글렌체크 수트도 있죠.

자세히 보면 하운드투스 체크라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이 하운드 투스 체크를

글렌체크 배열로 재배치해서 느낌 멋지게 살렸어요. 멋지죠?






셀러브리티가 선택한 글렌체크 재킷 (도미닉쿠퍼/닉우스터)


예사롭지 않은 글렌수트를 입은 이 훈남은?

영국 런던에서 활동중인 연기파 배우 도미닉 쿠퍼에요.

그가 입은 글렌체크 수트가 완전 예술인데요- 그라데이션 처리가 환상이에요.

알고보니 알렉산더 맥퀸의 슈트라는데요. 디자이너 감성 느낄 수 있네요 ^^





키작남에게 희망을 주는 닉 우스터 형님도 글렌체크 재킷을 입었어요.

워낙 느낌 사는 분이라 뭘 입어도 스타일 살지만요.

글렌체크 패턴을 자세히 보면 요 재킷도 하운드투스 체크를 응용해서 만들었어요.

멋을 아는 남자라 그런지 체크 재킷도 멋지게 골랐네요.




멋을 아는 남자 알베르토 몬디가 지이크 파렌하이트 글렌체크 재킷을 선택했는지

이제야 이해가 가시죠? 글렌체크는 너무 멋진 패턴이에요.

지금같은 겨울철 날씨에 딱 어울리는 패턴이니 올 겨울엔 글렌체크로 훈남으로 거듭나보세요 ^^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신상 글렌체크 재킷 :: FJ-EAX4120

▶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신상 글렌체크 재킷 온라인숍 GO!! ◀





 

이밖에 다양한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아이템이 궁금하신가요?

이번시즌 지이크 파렌하이트 매거진을 살펴보세요~!

여러분의 마음에 쏙 드는 아이템이 가득하답니다 :)



<매거진 보러가기>



PC버전 ▶ http://me2.do/GPfUC6fi

모바일버전 ▶ http://me2.do/FKrf6s4e





2014 F/W SIEG FAHRENHEIT :: GERMAN GALLERY STYLE with 택연







[ 홈페이지 바로가기 페이스북 바로가기 / 매장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