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사한 모델들의 저먼 미니멀 테일러링 룩! 2015 S/S 지이크 파렌하이트 컨벤션 ②

<GERMAN MINIMAL TAILORING>


안녕하세요! 지이크 파렌하이트 입니다 :)

강력한 한파가 휘몰아치고 있는 가운데 지이크 파렌하이트에서는

내년 봄과 여름을 위해 근사한 저먼 미니멀 테일러링 룩을 미리 완성했습니다!

홍대 aA뮤지엄에서 개최된 2015 S/S 지이크 파렌하이트 컨벤션에서 그 모습을 확인 할 수 있었는데요.

지난 포스팅에서 소개된 저먼 미니멀 테일러링룩을 근사한 모델들이 입었습니다.

확실히 옷은 마네킨에 입혔을때보다 모델이 입었을 때 더욱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것 같은데요-

그 현장을 지이크 파렌하이트 블로그에서 공개하겠습니다!

즐거워



컨벤션 현장에서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15 S/S 룩을 입은 모델들을 발견했습니다!



훈훈한 모델들이 입은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저먼 미니멀 테일러링룩!


시원한 느낌을 전달 받는 스트라이프 더블 재킷과 테일러드 감성의 베스트 재킷.

북유럽 감성의 미니멀한 멘즈웨어 스타일로 멋지게 선보였습니다!


캐주얼과 테일러링 스타일을 넘나드는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저먼 미니멀 테일러링 룩!

지퍼 디테일이 독특한 저지 재킷과 네오플랜 소재의 아우터셔츠가 눈에 들어오네요!


포멀한 투버튼 슈트 스타일 VS 리조트룩 감성의 이지 테일러링 룩!

드레스업한 슈트룩, 캐주얼한 데이오프룩.. 두 스타일 모두 마음에 드는데요? ^^






모델들이 입은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15 S/S 아이템들을 보고 기존의 지이크 파렌하이트와

확실히 변화된 모습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는데요. 전보다 더욱 현대적이고 모던한 느낌을 전달 받았습니다.

남자들을 매료시킬 아이템들을 쉽게 찾을 수 있었는데요. 내년 S/S 시즌을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디렉터로 활약하게 된 정두영 디자이너님의 설명으로 진행된 15 S/S 컨벤션!

각각의 룩들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었던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근사한 리조트에서 휴가를 보내는 멋진 남자의 모습이 절로 생각나는 스타일!





소매배색 바이커 재킷은 S/S 시즌에 맞게 라이트한 느낌으로 완성이 되었네요!



재킷의 디테일이 참 독특하죠! 라펠부분의 소재도 다르고 지퍼 디테일도 멋지네요!


고급스러운 느낌의 투버튼 슈트! 미니멀하면서도 드레시한 느낌을 연출하네요.


 

지금까지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2015 S/S 컨벤션 현장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새로운 컨셉인 GERMAN MINIMAL TAILORING에 맞는

독일과 북유럽 감성을 담은 모던한 남성복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정두영 디자이너의 손길로 다시 태어난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새로운 모습! 많은 기대 부탁드리겠습니다 ^^









 


[ 홈페이지 바로가기 페이스북 바로가기 / 매장바로가기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언어치료사 2014.12.23 16:43
    Address Modify/Delete Reply

    확실히 멋진 모델들이 옷을 입으니 느낌이 사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