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셔니스타 '도상우'의 저먼 미니멀 테일러링 룩

MBC '전설의 마녀' 도상우 코트 (LAY7523/LAY7504)


드라마와 패션프로그램을 넘나들며 다양한 활약을 보이고 있는 모델 출신 배우 '도상우'. 최근 MBC 드라마 '전설의 마녀'에서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 잡고 있는데요. 그가 드라마 속에서 입는 근사한 테일러링 스타일은 바로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신상 아이템입니다. 도상우가 선택한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저먼 미니멀 테일러링 룩을 파해쳐볼까요?







도상우가 선택한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더블 코트

드라마 속에서 선명한 레드 컬러의 슈트를 입은 도상우. 쉽지 않는 슈트 스타일링이지만 모델 출신인 그이기에 어렵지 않게 스타일링에 성공을 했는데요. 이 슈트와 함께 스타일링을 한 코트가 바로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14 F/W 시즌 더블 코트입니다.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코트인데요. 슈트룩에 더할나위 없이 잘 어울리는 것을 알 수 있죠.



Coat FJ-LAY7523 (상품 바로가기 클릭)



허벅지까지 내려오는 롱한 기장의 더블 코트는 슈트룩, 혹은 테일러링룩에 잘 어울리는 겨울철 아우터입니다. 슬림한 실루엣에 가슴 포켓에는 와인컬러의 행거치프 스타일링을 할 수 있도록 안감을 처리했습니다. 시크한 느낌의 블랙이나 모던한 그레이 룩에 매치를 하면 더욱 활용도가 높겠죠?


하트3





도상우가 선택한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베이지 코트

우아한 색감의 블루 슈트를 입은 도상우. 컬러감이 살아있는 슈트를 성공적으로 소화해내기란 참 힘든 법인데 도상우씨는그중에서 화려한 슈트를 과감하게 입고 나옵니다. 여기에 그만의 스타일링 룰이 있는데요. 바로 슈트 위에 걸치는 아우터는 포멀하고 웨어러블한 아이템으로 고른 다는 것이죠. 그런 룰에 맞춰 이번 룩에서는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베이지 코트를 블루컬러의 슈트와 함께 매치했습니다.



Coat FJ-LAY7504 (상품 바로가기 클릭)




클래식한 체스터필드 코트의 실루엣에 기반을 둔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신상 코트. 베이지컬러의 코트는 14 F/W 시즌에 특히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템인데요. 서양인들이 좋아하는 카멜컬러 코트보다 베이지컬러 코트가 훨씬 더 동양인에게 잘 어울리기 때문이죠. 지이크 파렌하이트는 베이지코트를 시크한 버건디컬러의 터틀넥 풀오버 니트와 그레이 스카프로 스타일링을 완성 했습니다.





도상우씨의 테일러링 룩, 어떠셨나요? 근사한 옷과 근사한 배우가 만나 훌륭한 테일러링 룩을 완성했습니다. 멋지고 근사한 것을 보는 것은 참 즐거운 일인데요. 여러분도 위에서 선보인 근사한 룩을 직접 시도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심심한 삶에 활력소가 될 수 있을 거에요!






[ 홈페이지 바로가기 페이스북 바로가기 / 매장바로가기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Xian 2015.01.06 13:31
    Address Modify/Delete Reply

    도상우씨 넘 잘생겼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