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Is The Best Dresser?

[엑소 백현 VS 엑소 세훈] 사복 패션 대결! 그 승자는? by 지이크 파렌하이트




엑소의 인기 멤버 백현과 세훈! 각자의 매력으로 많은 팬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백현과 세훈이 각각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신상 아이템을 입고 거리에 나섰습니다. 그 모습을 지이크 파렌하이트가 포착을 했는데요. 백현과 세훈의 센스넘치는 사복 패션을 블로그에서 소개해드릴게요!




 



공항패션 종결자! 엑소 백현의 베이지 코트 패션

엑소의 부드러운 훈남! '백현'이 공항에 출동했습니다! 한류의 중심에 있는 엑소의 멤버 백현은 바쁜 스케쥴로 공항을 자주 방문하는데요! 센스있는 공항패션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이날 백현은 자신의 귀엽고 부드러운 이미지를 살려 부드럽고 포근한 베이지 컬러 코트를 입고 공항패션을 완성했습니다!



아이보리 컬러의 풀오버 니트에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코트를 매치한 백현! 짜임도 굵고 두꺼운 아이보리 컬러 니트가 백현의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데요. 블랙 스키니진과 화이트 스니커즈를 매치해 캐주얼하고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살려줬습니다.



백현이 선택한 코트 / 지이크 파렌하이트 (FJ-LAY7504)

백현이 선택한 지이크 파렌하이트 베이지 컬러 코트는 클래식한 체스터필드 코트 디자인을 원형으로 만들었습니다. 베이지 컬러의 고급스럽고 따뜻한 분위기가 매력적인데요. 울 90% 캐시미어 10%로 보온성에서도 문제없이 입을 수 있습니다. 코트의 라펠에 부착된 버건디 컬러의 부토니에와 카라 안쪽에 패치된 버건디컬러 소재는 지이크 파렌하이트만의 디자인 요소입니다. (바로가기)



지이크 파렌하이트가 제안하는 베이지 코트 스타일링!

엑소의 백현은 청순한 느낌의 아이보리 풀오버 니트를 매치했는데요. 지이크 파렌하이트는 조금 더 성숙한 느낌을 연출하기 위해 버건디컬러 풀오버 니트를 매치했습니다. 니트의 컬러만 바꿨는데도 분위기가 전혀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죠. 그레이 머플러로 심플하고 모던하게 스타일링을 마무리했습니다!

하트3





 


사복 센스 갑! 엑소 세훈의 블루종 패션

두번째로 소개할 엑소의 멤버는 바로 세훈입니다! 남다른 사복 패션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세훈! 이 날 세훈이 입은 점퍼는 블랙 컬러의 소매배색 투톤 블루종입니다. 블루종 점퍼에서 느낄 수 있는 스포티함과 캐주얼함이 세훈의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데요.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패션이 아닐까 싶네요 ^^



팬들에게 사인을 하며 미소를 보여주는 세훈! 이날 세훈이 입은 블루종 점퍼는 바로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신상 블루종입니다. 점퍼의 컬러와 동일한 블랙 컬러의 셔츠를 입어 심플하고 모던한 스타일링을 연출했는데요. 별다른 아이템과 스타일링 없이도 충분히 세련된 패션을 보여준 세훈의 패션 센스가 남다르네요!



엑소 세훈이 선택한 블루종 점퍼 / 지이크 파렌하이트 (FJ-MAX6004)

세훈이 선택한 멋진 블루종은 14 F/W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신상 블루종 점퍼입니다. 몸판의 절개선이 세련되게 디자인 되어있어 슬림하고 모던한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습니다. 소매부분은 페이크 레더로 가죽에서 느낄 수 있는 강한 느낌이 고급스러우면서 매력적으로 다가옵니다. 블루종 점퍼를 찾고 계시다면 이 아이를 추천해드려요! (바로가기)



지이크 파렌하이트가 제안하는 블루종 점퍼 스타일링!

엑소의 세훈은 올블랙 코디로 시크하게 풀어냈는데요. 지이크 파렌하이트는 좀 더 다채로운 아이템을 활용해 스타일링을 풍성하게 시도해봤습니다. 모던한 도트 패턴의 셔츠를 컬러블로킹 니트에 매치해 이지하고 웨어러블한 무드로 풀어냈습니다. 여기에 시크한 블루종 점퍼를 매치했는데요. 어떤 룩에도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블루종 점퍼가 잘 어울린다는 사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봄베이 2015.01.22 20:52
    Address Modify/Delete Reply

    백현 순둥순둥 귀여워용 >_<

  2. 뿌잉 2015.03.12 20:33
    Address Modify/Delete Reply

    궁금하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