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FASHION RECIPE

[에디킴 VS 샤이니 민호] 2015년 남자 추천 정장! 버건디 슈트로 스타일링 하기!


How To Wear ? :: Burgundy Suits

[에디킴 VS 샤이니 민호] 2015년 남자 추천 정장! 버건디 슈트로 스타일링 하기!


스타일리시한 남자는 슈트의 선택도 남다르죠. 특히 컬러의 선택을 과감하게 할 때도 있는데요. 네이비, 블랙, 그레이가 지겹다면 버건디 컬러 슈트를 선택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컬러가 부담스러운데 어떻게 입지..?' 라는 생각이 막연히 드신다면 지이크 파렌하이트에서 제안하는 버건디 슈트 스타일링 팁을 참고해보세요! 결코 어려운 아이템이 아니랍니다 :)




가볍고 스타일리시한 버건디 슈트 코디

Versace

버건디 컬러의 특성상 다소 무거운 느낌이고 겨울에 어울리는 컬러라 생각하신다면 베르사체 컬렉션의 버건디 슈트 룩에 주목해주세요. S/S 시즌에도 충분히 입을 수 있는 라이트한 슈트입니다. 슈트 팬츠를 롤업을 한 후 드라이빙 슈즈를 신고 재킷의 소매를 과감하게 걷어올리면 근사한 버건디 슈트룩이 완성되죠.



David Hart

다른 스타일링 방법도 알아볼까요? 세련된 버건디 슈트를 화려한 하와이안 셔츠에 매치를 해보세요. 단숨에 멋진 리조트룩으로 변신할 수 있어요. 여기에 레더 스트랩 샌들로 마무리를 하면 어둠이 내린 리조트의 클럽에서 칵테일을 마시러 온 근사한 남자가 연상되는 그런 스타일이 완성된답니다. :)





버건디 슈트 활용법!

버건디 재킷으로 데일리코디 완성!


Prada

"나는 아직도 버건디 슈트가 어렵다!" 를 외치는 분들에게 좋은 예시가 될 수 있는 컬렉션을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프라다 런웨이에서 발견한 버건디 재킷 스타일링입니다. 미니멀한 블랙 풀오버 니트에 근사한 에메랄드 그린 컬러의 팬츠를 매치해 데일리웨어로도 손색이 없는 근사한 버건디 재킷룩이 완성 되었습니다. 한결 웨어러블한 감성이죠?



Sieg Fahrenheit

도트패턴의 유니크한 풀오버 니트는 버건디 재킷과 잘 어울리는 아이템입니다. 셔츠를 니트안에 레이어드하면 스타일링이 훨씬 웨어러블해진답니다. 심플한 그레이 슬랙스에 블랙 레더 슬립온을 매치해 캐주얼하면서도 댄디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스타일이 완성됩니다. 버건디 컬러가 이제는 조금 더 친숙해지셨죠? ^^





셀러브리티의 버건디 슈트코디

라이언 고슬링 VS 자레드 레토

버건디 컬러의 매력에 푹 빠진 두 헐리우드 스타의 레드카펫 스타일! 턱시도를 정석대로 입은 라이언 고슬링과 더블 브레스트 재킷을 활용해 자신만의 보헤미안적인 매력을 살린 자레드 레토. 같은 레드카펫 슈트 스타일이라도 느낌은 참 다른데요. 어떤 쪽이라도 버건디 컬러는 참 고급스럽고 매혹적입니다.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버건디 슈트

Jacket OJ-JAX2382 / Pants OJ-PAX2082

지이크 파렌하이트가 선보인 슈트의 컬러에 주목해주세요. 바로 근사한 버건디 컬러 슈트입니다. 이 슈트는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갤러리 라인'에서 선보인 슈트인데요. 쉽게 찾아볼 수 없는 컬러라 더욱 매력적입니다. 슬림하고 핏한 실루엣으로 모던하고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연출하는데요. 이 슈트를 바로 에디킴과 샤이니의 민호가 입었습니다!





서울가요대상 신인상 수상! - 에디킴의 버건디 수트


'제24회 서울가요대상' 시상식에서 당당히 신인상을 차지한 에디팀. 이 영광스러운 자리에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버건디 슈트를 입고 신산상을 수상했습니다. 그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지이크 파렌하이트 슈트가 정말 잘 어울리는데요. 앞으로 에디킴의 음악활동을 지이크 파렌하이트가 응원합니다!



쇼음악중심 - 샤이니 민호의 버건디 수트


<쇼 음악중심>의 메인 MC로 통통튀는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그룹 샤이니의 멤버 민호. <쇼 음악중심> 440회에서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버건디 슈트를 입고 방송을 진행했습니다. 샤이니의 민호는 버건디 컬러 슈트를 스타일리시하고 감각적으로 소화해냈는데요. 슬림한 몸매를 지닌 민호는 마치 모델과도 같은 느낌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