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FASHION RECIPE

남자 발렌타인데이 데이트 코디 & 발렌타인데이 추천 레스토랑 (경리단길 마틸다 / 서촌 나의 아름다운 세탁소)


2015 Valentine's Day In Seoul

남자 발렌타인데이 데이트 코디 & 발렌타인데이 추천 레스토랑





그녀와 함께 설레는 발렌타인 데이를 꿈꾸고 계신가요? 2015년의 발렌타인 데이는 공교롭게도 토요일이라 많은 커플들이 즐거운 데이트를 즐기실 것 같은데요. 여자친구와 함께 발렌타인데이 데이트를 계획중인 여러분께 제안하는 팁! 바로 근사한 데이트 룩이 아닐까 싶네요! 당신의 매력을 더욱 살려줄 멋진 발렌타인데이 데이트 패션! 지금부터 공개합니다 :-)





발렌타인데이 데이트룩 첫 번째

글렌체크 체스터필드 코트로 댄디룩 완성!

발렌타인데이를 위해 초콜렛과 선물을 준비해주는 여자친구를 위해 이날만큼은 멋지게 차려입은 당신의 모습을 보여주세요. 평소에 캐주얼한 옷만 입은 당신에게 추천하는 아이템은 바로 클래식한 체스터필드 코트. 어깨에 딱 맞고 슬림하게 떨어지는 코트는 당신을 더욱 근사한 남자로 만들어 줍니다.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코트는 소매배색으로 디자인이 되어있어 모던한 느낌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체스터필드 코트

Coat LAY7508 (바로가기 클릭)






발렌타인데이 데이트룩 두 번째

 쉽스킨 무톤 재킷으로 남자다운 매력 발산!

패션애호가들에게 최근 사랑받는 아우터는? 바로 무스탕 재킷입니다. 새하얀 양모털이 트리밍 된 무톤 재킷이 가장 인기가 많은 편이죠. 무스탕 재킷에서 느낄 수 있는 거칠고 고급스러운 매력이 당신의 남자다운 모습을 더욱 부각시켜 줄거에요. 간단한 블랙컬러의 풀오버 니트, 그리고 심플한 슬립온 슈즈만으로도 센스있는 발렌타인 데이트 패션 완성할 수 있습니다 ^^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무스탕 재킷

Mouton GDX9004 (바로가기 클릭)







발렌타인데이 데이트룩 세 번째

컨템포러리 오버사이즈 코트로 모던룩 완성!

세련된 모습으로 그녀 앞에 서고 싶은 당신! 그런 당신에게 딱 맞는 아이템은 바로 컨템포러리한 무드의 오버사이즈 코트입니다. 어깨 선이 자연스럽게 떨어지며 기존의 코트와는 또다른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는데요. 이 실루엣이 당신을 더욱 세련되게 보일 수 있는 포인트입니다. 캐주얼한 스니커즈와 머플러로 놈코어 스타일로 연출해도 좋습니다.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오버사이즈 코트

Coat LAY7516 (바로가기 클릭)







① 발렌타인데이 추천 레스토랑 : 경리단길 장진우의 새로운 레스토랑 '마틸다'


경리단길을 서울 최고의 핫플레이스로 만드는 데에 일조를 한 장진우씨가 새로운 프렌치 레스토랑을 오픈했습니다. '마틸다'라는 프렌치 레스토랑인데요. 고풍스러운 인테리어로 방문하는 손님들에게 압도적인 느낌을 전달합니다. 그동안 코스요리로만 진행되었던 이곳은 최근에 단품으로도 주문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영화 <레옹>에서 마틸다를 꼭 닮은 여자 서버가 주문을 도와 더욱 독특한 느낌을 연출합니다.


마틸다

주소 : 서울시 용산구 회나무로 13가길 40

문의 : 070-4126-0872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changsmathilda





② 발렌타인데이 추천 레스토랑 : 따뜻한 감성의 프랑스 가정식 '나의 아름다운 세탁소'


떠오르는 핫플레이스 서촌에 위치한 '나의 아름다운 세탁소'는 따뜻하고 온화한 분위기에서 프랑스 가정식을 즐길 수 있는 비스트로입니다. 10여년간 프랑스에서 거주한 오너가 직접 디렉팅한 플레이트 메뉴는 오직 세가지. 두 명이 온다면 세가지 플레이트를 시키고 합리적인 가격대의 하우스와인을 함께 곁들이면 서촌 특유의 소박한 분위기와 어우러져 근사한 식사가 될 것입니다.


나의 아름다운 세탁소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자하문로7길 19

문의 : 070-8877-80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