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 FRESH! CAMPUS LOOK
우결 송재림의 데이트 패션으로 살펴본 신입생코디!



2015년 3월이 시작 되었습니다. 3월은 새로운 학기가 시작되는 시기입니다.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부푼마음으로 대학생활을 시작할 새내기 여러분들이 고민하는 것 중 하나는 바로 신입생 코디가 아닐까 싶은데요. 교복을 벗고 자신의 개성을 뽐내고 싶은 신입생에게 추천하고 싶은 패션 스타일은 바로 블루종 점퍼 스타일입니다. 주말예능 강자인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송재림이 직접 선보인 농구장 데이트 패션을 통해 설명해드릴게요!





'우결' 송재림-김소은 커플, 농구장으로 데이트 나서

2월 28일에 방영된 '우리결혼했어요 4'에선 송재림-김소은 부부가 농구장으로 데이트에 나선 모습이 보여졌는데요. 송재림의 부인인 김소은은 평소에 농구에 관심이 많았고 농구장으로 데이트를 하고 싶었기에 농구장을 찾았습니다. 작전 타임에는 김소은이 치어리더와 함께 깜짝 등장을 해 수많은 관객 앞에서 AOA의 '사뿐사뿐'으로 치어리딩 공연을 하는 모습이 공개 되었습니다.



'우결' 송재림·김소은, 농구장 관중 앞에서 '이마 뽀뽀'

송재림-김소은 커플의 농구장 데이트가 큰 이슈를 몰고 온 것은 바로 '전광판 키스타임' 때문입니다. 방송을 하기 한 달 전에 이미 프로농구 중계에서 그 모습이 생중계 되었는데요. 키스타임에 송재림-김소은 커플이 전광판에 비춰지자 많은 관객들이 '키스해'를 외쳤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송재림은 쑥쓰러워하면서 머뭇거리다가 김소은의 이마에 뽀뽀를 했는데요. 그 모습을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프로농구] 우결 부부 김소은 - 송재림의 '전광판 키스타임' (유튜브 영상)



<우리 결혼했어요> 2월 28일 261회 송재림 블루종 - 지이크 파렌하이트

Blouson MAX6004






'우결' 송재림의 패션 - 지이크 파렌하이트 블루종 (MAX6004)


배우 송재림이 '우리결혼했어요'에서 입은 블루종 재킷은 바로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재킷입니다.  소매와 몸판을 배색으로 처리해 모던하고 세련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데요. 챠콜그레이 울 소재의 몸판에 블랙 페이크 레더 소매는 스포티하면서도 컨템포러리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데요. 아직은 살짝 쌀쌀한 3월 날씨에 보온성도 지켜주기 때문에 무난하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신입생 코디로 딱 좋은 아이템이죠!





'우결' 송재림 블루종 재킷구매하기 클릭!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저먼 갤러리 스타일로 풀어낸 신입생 코디

캐주얼한 스웻셔츠 혹은 풀오버니트에 잘 어울리는 블루종 재킷. 지이크 파렌하이트는 좀 더 댄디한 느낌을 살리고자 캐주얼 셔츠에 니트 타이를 매치했습니다. 단정한 분위기캐주얼&스포티한 매력이 더 해 신입생 코디로 딱 좋은 느낌을 연출하고 있습니다. 터틀넥 티셔츠, 니트하고도 잘 어울리는 블루종 재킷은 활용도는 무궁무진하기 때문에 여러방법으로 스타일링을 시도해보세요.







대학생들을 위한 추천 베이커리 카페 '셀란'

수제베이커리와 맛잇는 커피를 선보이는 카페 '셀란'은 1990년 초반 평창동 올림피아 호텔 내부의 고급 베이커리로 시작한 베이커리 카페입니다. 현재는 경희대학교 호텔조리학과 재학생들이 직접 빵을 만들어 파는 카페로 운영중입니다. 트렌디에 민감한 대학생들의 입맛에 쏙 맞는 다양한 베이커리와 합리적인 가격대는 많은 대학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경희대 서울캠퍼스에만 3개의 점포, 가천대학교에는 2개의 점포 그리고 홍익대에서 1개의 점포를 운영하고 있을 정도로 대학생들의 생활과 밀접한 카페입니다. 인기 메뉴는 단돈 4,000원에 판매하는 리코타치즈샐러드라고 하니 신입생이라면 꼭 한번 먹어봐야 할 것 같습니다.


*홈페이지 : http://cellan.co.kr/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cellanbakerykh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