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normal Summit

<비정상회담> 훈남들의 멋진 테일러드 슈트 스타일 공개!


각국의 훈훈한 청년들이 모여 다양한 주제로 담소를 나누는 프로그램 <비정상회담>. 방송 초기때부터 같이 시작을 해온 '알베르토 몬디'. '로빈 데이아나'부터 새로운 멤버 '블레어 윌리엄스'와 '벨라코프 일리야'까지! 같은 안건으로 다양한 의견을 내놓는 그들의 모습에 시청자들이 큰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요! 비정상회담의 정상들의 멋진 슈트 스타일과 함께 그들의 이모저모를 지이크 파렌하이트 블로그에서 파해쳐 보도록 하겠습니다!





신멤버 '블레어'와 '벨라코프'의 정장 스타일!


아무리 먹어도 살이 안찐다는 <비정상회담> '블레어'

JTBC '비정상회담' / 블레어 윌리엄스 코트

Coat LAY7504

훤칠한 키, 귀여운 외모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비정상회담' 블레어가 자신의 독특한 체질을 방송에서 공개했습니다. 최근 프랑스에선 마른 모델 활동 금지 법안이 화두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체질량 지수가 18이상인 모델만 활동을 할 수 있게 되었다고 로빈이 설명했습니다. 그러자 호주 대표 블레어는 "나는 체질량 지수가 17.4다. 그럼 나는 파리에서 모델을 할 수 없는 거냐"라고 물었습니다. 이어 "아무리 먹어도 살이 안 찐다"고 고민(?)을 토로해 눈길을 끌었죠.



<비정상회담> 벨라코프, 러시아에도 '땅콩회항' 사건이 있었다!

JTBC '비정상회담' / 벨라코프 일리야 재킷

Jacket EAX4115

몇달 전 대한민국을 떠들썩하게 만든 '땅콩회항' 사건. '비정상회담'의 벨라코프 일리야가 러시아판 땅콩회항 사건을 언급했습니다. 러시아 대표 '일리아 코프'는 러시아에서도 땅콩회항 사건과 비슷한 사건이 었었다고 말문을 열었는데요. '비즈니스석 손님이 안와서 비행이 지연됐다. 정체는 국회의원 이었다'며 '그 국회의원은 만취 후 비행기에 탑승해 승무원을 성추행하는 등 큰 소란을 피웠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벨라코프 일리야는 '결국 공식적으로 사과한 후 국회의원직에서 사퇴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습니다.






기존멤버 '로빈' '알베르토'의 정장 스타일!


<비정상회담> 로빈, 프랑스에서 음식은 예술! 사진찍는 것 금지?!

JTBC '비정상회담' / 로빈 데이아나 재킷

Jacket JAX2181

<음식의 노예>라는 주제로 세계의 다양한 먹방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 <비정상회담>. 인기순위&외모순위 1위를 달리고 있는 프랑스 대표 '로빈 데이아나'는 "프랑스에서는 음식을 공유하거나 먹방을 보는 현상을 '푸드 포르노'라고 이야기를 한다"라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그는 이어 "프랑스의 요리사들은 음식을 예술로 생각하기 때문에 음식점에서 사진 찍는 것을 금지하는 곳도 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프랑스의 식문화를 이야기한 로빈 데이아나의 말에 많은 시청자들이 주목을 했답니다.



<비정상회담> 알베르토, "새끼 돼지 통구이 바베큐 이탈리아서 인기"

JTBC '비정상회담' / 알베르토 몬디 재킷

Jacket JAX1307

'각국의 맛집'이라는 안건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 <비정상회담>의 정상들! 피아트 한국지사에서 '알차장님'으로 널리 알려진 알베르토 몬디는 "이탈리아에서는 새끼 돼지 요리가 인기"라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새끼 돼지고기는 부드러워서 통구이 바베큐로 많이 만들어 먹는데 그 아래에 빵을 구우면서 돼지기름이 배게 하면 정말 맛있다"라고 극찬을 했습니다. 이어 장위안은 "중국에는 보양식으로 제비집을 많이 먹는다"고 소개했는데요. MC 유세윤이 "그럼 제비는 집을 강제철거 당하는 거냐"라고 반문해 출연진들이 폭소했습니다.






<비정상회담>이 푹 빠진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2015년 봄 룩북!

룩북 바로가기 ▶ 클릭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선인장 2015.04.24 10:31
    Address Modify/Delete Reply

    역시 남자는 슈트를 입어야 멋있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