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UIS VUITTON SERIES 2-PAST, PRESENT, FUTURE

[5월 황금연휴 추천 전시회] 루이 비통 시리즈 2–과거, 현재, 미래 展



휴일이 많지 않은 2015년. 바쁘게 지내온 당신, 미쳐 5월 황금연휴 계획을 세우지 못했다면?! 그동안 즐기지 못했던 문화생활로 연휴를 보내는 것도 좋을 것 같은데요- 니콜라스 제스키에르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많은 화제를 모은 루이비통 전시회가 황금연휴의 시작인 5월 1일 부터 개최됩니다. 과연 어떤 전시회일지 궁금한데요. 지이크 파렌하이트 블로그에서 살펴보겠습니다.






루이 비통, 오는 5월 브랜드 전시회 개최

이번 전시회는 루이비통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니콜라스 제스키에르가 160년이 넘는 역사를 지닌 루이비통 하우스의 스타일 코드를 어떻게 현재의 컬렉션을 통해 재해석 했는지 보여주는 전시회 입니다. 동시에, 니콜라스 제스키에르가 제시하는 비전이 어떤 방식으로 루이비통의 미래를 창조해나갈지 조명함으로써 루이비통의 '과거, 현재, 미래'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여성복 디렉터 니콜라스 제스키에르 참여, 총 9개 테마 구성

루이비통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니콜라스 제스키에르가 직접 디렉팅한 이번 전시회는 2015 S/S 컬렉션을 준비하면서 받은 영감을 총 9개의 테마별 갤러리를 통해 선보일 예정인데요. 특히 관람객들은 파리 패션위크 기간에 공개된 루이비통의 생동감 넘치는 패션쇼 현장을 전시 형태로 만나보는 특별한 기회를 경험할 수 있다고 합니다.

루이비통의 수장이 마크 제이콥스에서 니콜라스 제스키에르로 변경되면서 전체적인 루이비통의 스타일이 완전히 바뀌게 되었는데요. 니콜라스 제스키에르가 추구하는 프렌치 시크를 이 기회에 자세히 관람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루이비통 ‘시리즈 2’ 전시회 사전 예약 실시

한편 이번 루이비통 시리즈2 전시회는 원활한 관람을 위해 사전 예약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인데요. 전시회 사전 예약은 루이 비통 공식 한국어 웹사이트  (http://kr.louisvuitton.com) 에서 진행이 됩니다. 전시 기간 중에도 웹사이트를 통해 예약을 할 수 있는데요. 관람을 원하는 날짜를 선택하면, 일인당 최대 5명까지 예약이 가능합니다.

다만, 당일 예약을 할 경우, 원하는 관람 시간대 방문 예약이 다 차지 않은 시간에만 한해서 고를 수 있습니다. 예약은 아무리 늦어도 관람 예정시간 세 시간 전까지 해야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루이비통 '시리즈 2 - 과거, 현재, 미래' 전시회는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주말과 공휴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열립니다. 관림비는 무료이며 웹사이트를 통해 사전 예약을 신청한 관람객은 줄을 서지 않고 바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5월 1일부터 5월 17일까지 전시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3길 17, 광화문 D타워
평일 오전 11시 - 오후 7시, 주말 및 공휴일 오전 10시 - 오후 10시
전시 기간 중 무휴

http://kr.louisvuitton.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