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King - The Secret Box

김종국-정두영, 패션왕 첫 경연 우승! (김종국 슈트 정보/패션왕 콜라보레이션 상품 판매)


한국과 중국의 패션대결로 양국의 대중들의 주목을 사로잡고 있는 프로그램 '패션왕-비밀의 상자'가 첫번째 경연을 마쳤습니다. 첫번째 경연의 우승팀은 한국의 '김종국-정두영'팀이 우승을 차지했는데요. 가수 김종국과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정두영 디자이너가 함께한 '패션왕-비밀의 상자' 첫번째 경연을 블로그에서 소개하겠습니다!







'패션왕-비밀의상자' 첫 경연, 김종국-정두영팀 우승!

한국과 중국, 양국이 패션대결을 선보일 첫번째 주제는 바로 '퍼스트룩' 입니다. 1차 시크릿 런웨이에선 디자인의 주인공이 누군지 모른 채 모델들의 런웨이를 보고 한국과 중국의 패션피플 240명이 문자투표를 하는 방식으로 진행이 되었는데요. 시크릿 런웨이 1위를 차지한 김종국-정두영 디자이너팀은 2차 런웨이 순번을 정하는 특권을 부여받게 되었답니다.

터보의 데뷔시절을 회상하며 퍼스트룩을 제작한 김종국-정두영 팀은 최종적으로 첫 경연에서 우승을 차지게 되었는데요. 김종국은 '패션 문외한'이라는 선입견을 깨버리며 앞으로의 경연에서 활약이 얼마만큼이 될지 기대감을 더했습니다.





'패션왕-비밀의 상자' 중국에서 히트! 조회수 1000만뷰 돌파

'패션왕-비밀의 상자'가 공개된 이후로 중국 쪽 반응이 벌써부터 심상치 않은데요. 아직 2회밖에 공개가 되지 않았지만 유쿠 기준으로 총 동영상 조회수는 1019만 1161건, 본 프로그램은 612만 835건, 예고편은 407만 326건으로 집계 되었습니다. 투도우 역시 뜨거운 반응이었는데요. 총 동영상 조회수는 202만건, 본 프로그램수는 142만건으로 집계가 되었습니다.

패션왕 관계자는 '유쿠 투도우가 참여한 제작물 시청률 중에서 가장 높은 수치다'라고 밝혔는데요' 보편적으로 회당 500만뷰를 예상하는데 이미 목표치의 200%를 넘어섰다' 며 '하루만에 100마뷰를 기록한 것은 대단한 일이다'라고 높이 평가했습니다.





'패션왕-비밀의 상자' 김종국 블루 수트 - 지이크 파렌하이트

패션왕 김종국 수트 - 지이크 파렌하이트 ( JAD1341 / PAD1041 )

한편 '패션왕-비밀의상자' 1회에서 가수 김종국씨가 입은 슈트에 대해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셨는데요. 김종국씨가 입은 블루컬러의 슈트는 2015 S/S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신상 슈트입니다.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정두영 디자이너가 김종국씨를 위해 특별히 맞춤 제작을 한 슈트이기도 한데요. 현재 이 상품은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전국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패션왕', '김종국-정두영' 콜라보레이션 상품 판매


[패션왕 비밀의상자] 터보 집업 점퍼/ 정두영 +김종국 바로가기



[패션왕 비밀의상자] 터보 민소매 티셔츠 / 정두영+김종국 콜라보 ▶ 바로가기

패션왕 2회에 방송된 가수 김종국과 디자이너 정두영이 협업한 패션 상품들이 11번가 오픈 마켓에서 공개가 되었습니다. '터보 집업 점퍼'는 5만9000원, '터보 민소매 티셔츠'는 1만8000원에 선보이고 있는데요. 11번가는 물론 모바일 11번가에서도 방송에 소개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고 하니 체크해야할 것 같습니다.





'패션왕-비밀의상자' 2회 현장사진 공개!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