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est Hotel Pool in Seoul

서울 도심의 호텔 야외 수영장! 도심 속 여름 휴가 완전 정복!


때 이른 무더위로 야외 수영장도 평소보다 빠르게 개장을 했습니다. 찌는 듯한 햇살 속에 당장이라도 수영장을 가고 싶은 당신! 하지만 워터파크를 한 번 가는데 필요한 거리와 시간이 다소 불편하게 느껴지죠. 이러한 분들을에게 제격인 곳이 있는데요. 바로 서울 시내에 위치한 근사한 호텔 야외 수영장이죠. 워터파크 부럽지 않은 서울 시내의 호텔 야외 수영장! 어떤 곳이 있는지 자세히 살펴볼까요?






신라호텔 - 어반 아일랜드

패션계의 교황! 샤넬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칼 라거펠트'도 숙박한 신라 호텔 서울! 이 곳은 워터파크 뺨치는 멋진 야외 수영장이 있는데요. 바로 신라호텔 '어반 아일랜드' 입니다. 서울 특급 호텔 최초로 온수풀을 설비해 사계절 운영하는 점이 특징인 이곳은 "도심 속 휴식의 섬"을 컨셉트로 해외 럭셔리 리조트급 야외 수영쟝을 도심 속에서 즐기는 듯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수영장을 벗어나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 전반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아웃도어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비스트로와 바가 마련되어있고 최고급 럭셔리 카바나를 구성해 고품격 공간으로 꾸몄습니다.


위치 : 서울신라호텔 3층 / 문의 : 02-2230-3528~9





그랜드 하얏트 서울 야외 수영장

아찔한 서울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야외 수영장도 빼놓을 수 없는 명소입니다. 지난 5월 8일에 개장을 했는데요. 메인 수영장, 어린이용 수영장, 월풀로 구성되어 가족,친구,연인 모두 즐거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수영장 뒤로는 남산의 푸른 녹음이 둘러싸고 있어 도심 속에서 조용하고 이국적인 휴가 분위기를 낼 수 있게 해주는데요. 인공 폭포의 시원한 물소리와 함께 300여개의 선베드가 마련돼 있어 여유롭게 선택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위치 : 그랜드 하얏트 서울 / 문의 : 02-799-8112





쉐라톤 & W 서울 - 리버 파크

쉐라톤과 W가 함께 사용하는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 다가올 6월 19일에 개장할 예정인데요. 한강이 내려다보이는 국제규겨의 성인풀과 시원한 물살이 느껴지는 유수풀 및 유아 전용 풀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300여개의 선베드가 설치되어 있고 심신의 피로를 풀어주는 야외 자쿠지, 삼림욕이 가능한 피톤치드 등 다양한 시설이 구비 되어있습니다. 이곳에서는 W호텔의 히트웨이브 풀파티가 매년 열리기도 하는데요. 핫한 여름밤을 즐기기에 최적인 곳입니다.


위치 :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 문의 : 02-450-4607





반얀트리 클럽 & 스파 - 더 오아시스

남산의 우거진 녹음에 둘러싸여 있는 반얀트리 수영장은 외국 어느 리조트 부럽지 않은 야외수영장입니다. 투숙객들만 이용할 수 있었던 야반얀트리의 야외 수영장이 드디어 비회원에게도 개방이 되는데요. 5월 25일부터 10월 31일까지 운영된다고 합니다. 야외 수영장이 오픈됨과 동시에 다양한 숙박 패키지도 준비되어있다고 하니 여름 휴가 일정으로 제격인 곳이 아닐까 싶네요.


위치 : 반얀트리 클럽 & 스파  / 문의 : 02-2250-8230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야외 수영장

강남권 유일의 야외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는 럭셔리 부티크 호텔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이 곳의 야외 수영장은 강남의 트렌드 세터들이 바쁜 일상을 피해 일광욕을 즐기는 핫 스팟으로도 유명합니다. 야외 수영장 규모는 다소 작지만 고대 그리스 신전을 연상케 하는 화이트 기둥과 야자수 나무가 둘러싸여 마치 지중해의 한 풀빌라 리조트 호텔에 온 듯한 착각이 듭니다. 오는 6월 6일 오픈과 동시에 풀사이드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여름철 스넥 메뉴가 준비 되어 있다고 합니다.

위치 :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3층 야외 수영장  / 문의 : 02-3340-8170~1





해밀턴 호텔 루프탑 야외 수영장

규모는 작지만 오랜 시간동안 사랑받아온 해밀톤 호텔 야외 수영장. 평일 낮인데도 사람들이 넘치는 이유는 바로 파라솔 부스에서 디제잉이 계속 되기 때문이죠. 조용한 휴식 보다는 신나는 파티 풀을 원하면 해밀톤 호텔 수영장이 제격입니다. 맥주와 태닝, 춤과 수영으로 모두가 하나가 되는 분위기인데요. 음주와 흡연이 가능하기 때문에 19세 이상만 출입할 수 있는 수영장입니다.


위치 : 이태원 해밀튼 호텔  / 문의 : 02-3786-6247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