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Style

<파랑새의 집> 이상엽(장현도)이 선택한 아이템 리스트!



드라마 속 스타들의 스타일링이 눈이 갈 때- 인터넷을 찾아보곤 하죠. 스타들의 패션 정보를 애타고 찾고 있는 여러분을 위해 지이크 파렌하이트가 준비했습니다. 드라마 속 스타들의 패션! - 이번 포스팅은 인기 주말 드라마 <파랑새의 집>에서 출연 중인 배우 이상엽씨가 주인공인데요. 그는 드라마 속에서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아이템을 입고 나와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었습니다. 20~30대 남성들에게도 아주 잘 아울리는 이상엽 스타일링. 어떤 아이템을 입었는지 살펴봐요.








세련되고 캐주얼한 느낌의 그레이 컬러 니트

심플하고 간단하게 입을 수 있는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그레이 니트. 배우 이상엽씨가 드라마 <파랑새의 집>에서 착용해주셨습니다. 간단히 홈웨어로도 입을 수 있고 셔츠와 스타일링 하면 외출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인데요. 베이직한 그레이 니트에 파란색을 컬러블로킹 좀 더 세련된 니트로 완성했습니다. 여름을 빼고 사계절 모두 활용할 수 있는 예쁜 아이템입니다.




눈이 절로 즐거운 지그재그 패턴의 레드컬러 니트

광고 AE, 디자이너, 각종 전문직 등.. 크리에이티브한 업무를 해야하는 회사원들은 복장도 다른 직장인들에 비해 다소 자유롭죠. 이상엽씨가 드라마 '파랑새의 집'에서 착용한 독특한 레드컬러 니트가 그런 분들에게 적합한 아이템이 아닐까 싶어요. 눈에 쏙 들어오는 빨간 컬러에 지그재그로 화이트 스트라이프가 짜여져있는데요. 스타일이 사람을 만드는 만큼 좀 더 창의적이고 기발한 아이디어가 나올 것만 같은 니트에요.




시원하고 과감한 스트라이프 패턴의 더블 재킷

드레스업 하고 싶지만 무거운 느낌은 싫다. 혹은, 산뜻하게 스타일링하고 싶지만 캐주얼한 기분은 아니다. 이러한 조건에 모두 부합하는 아이템을 배우 이상엽씨가 드라마 속에서 착용했습니다.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신상 더블 재킷인데요. 깔끔한 화이트 컬러에 붓으로 러프하게 터치한 듯한 네이비 스트라이프가 눈길을 끄는 아이템입니다. 범상치 않은 아이템인데요. 여름철 세련되게 드레스업하고 싶을 때 이 아이템을 선택하면 좋겠어요!




모던하고 감각적인 폴카 도트패턴 슈트

마지막으로 소개할 아이템은 바로 폴카 도트 패턴의 독특한 슈트입니다.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모던한 감성으로 완성된 슈트인데요. 도트 패턴에서 느낄 수 있는 경쾌함이 매력적인 슈트입니다. 드라마 <파랑새의 집> 이상엽씨는 물론 대세남 에릭남씨도 이 슈트를 선택했는데요. 기존의 있는 슈트가 지겹다면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슈트에 주목해주세요.







<파랑새의 집> 이상엽이 선택한 제품 품번 정보!

'파랑새의 집' 이상엽 니트 / 지이크 파렌하이트 / UCD8010



'파랑새의 집' 이상엽 니트 / 지이크 파렌하이트 / UCD8041


'파랑새의 집' 이상엽 재킷 / 지이크 파렌하이트 / EAD4082


'파랑새의 집' 이상엽 슈트 / 지이크 파렌하이트 / EAD4083 FAD4518




※ 가격 문의는 비밀 댓글로 부탁드립니다.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2015년 S/S 룩북 살펴보기!

룩북 바로가기 ▶ 클릭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