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FASHION & STAR

훈훈한 슈트발! 드라마 속 슈트 패션 정보! ( 순정에 반하다 - 윤현민 / 냄새를 보는 소녀 - 남궁민 / 여자를 울려 - 인교진 )


Celebrity Suit Style

훈훈한 슈트발! 드라마 속 슈트 패션 정보! ( 윤현민 / 남궁민 / 인교진 )



몸에 촥 감기는 슈트발. 비즈니스를 하는 남자라면 누구나 꿈꾸는 스타일이죠. 아무래도 일상생활보다는 드라마 속 남자배우들의 슈트핏이 더 좋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일반인들보다 아무래도 좋은 슈트를 많이 접하기 때문이에요. 좋은 슈트의 기준은 여러가지인데요. 가장 중요한 것은 남자의 자신감과 멋을 살려줄 수 있는 슈트가 아닐까 싶네요. 드라마 속 남자 배우들의 멋진 슈트 스타일. 지이크 파렌하이트에서 공개합니다.





① 더블 슈트의 드레시한 매력! 윤현민의 슈트

Jtbc <순정에 반하다> / 윤현민 슈트 / JAD1341 PAD1041

JTBC의 인기 드라마 <순정에 반하다>에 출연 중인 배우 윤현민. 매 회마다 멋진 슈트 스타일로 근사한 비즈니스 룩을 선보이고 있죠. 그가 드라마 속에서 입은 슈트는 2015 S/S 시즌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신상 슈트입니다. 짙은 블루톤의 세련된 컬러감이 매력적인데요. 최근 유행하는 더블 버튼 재킷 슈트로 드레시하고 세련된 슈트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② 멜란지 소재감이 매력적인 남궁민 슈트

SBS <냄새를 보는 소녀> / 남궁민 슈트 / JAD2315 PAD2015 VAD4215

얼마 전, 큰 인기속에 종영을 한 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에서 출연했던 배우 남궁민도 2015 S/S 시즌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신상 슈트를 선택했습니다. 남궁민씨가 입은 슈트는 재킷, 베스트, 팬츠로 구성된 클래식한 쓰리피스 슈트인데요. 가장 클래식에 가까운 슈트의 형태라고 할 수 있죠. 조직감이 독특한 것도 이 슈트의 특징인데요. 조직이 짜임이 느껴지는 멜란지 느낌의 슈트로 모던한 감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③ 댄디하고 슬림한 슈트핏- 인교진의 투버튼 슈트

MBC <여자를 울려> / 인교진 수트 / JAD2430 PAD2030

신입사원, 혹은 면접을 준비 중인 취준생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슈트. 바로 드라마 <여자를 울려> 속 인교진의 슈트입니다. 짙은 네이비 컬러 색상의 투버튼 슈트로 단정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는 슈트입니다. 또한 몸에 딱 맞는 핏감으로 날렵한 몸매를 드러낼 수 있는 슈트이기도 하죠. 의 핏에 맞는 슈트를 선택해 전체적으로 긴장감 있는 모습을 연출해보세요.






지이크 파렌하이트 제안하는 2015 S/S  신상 슈트!

세 명의 스타가 입은 지이크 파렌하이트 슈트.

여러분이 가장 마음에 드는 슈트를 골라보세요!

위에서 소개된 슈트는 현재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SIEG FAHRENHEIT WITH CELEBRITY

<순정에 반하다> 14회 윤현민 슈트 - 지이크 파렌하이트


<냄새를 보는 소녀> 14회 남궁민 슈트 - 지이크 파렌하이트


<여자를 울려> 10회 인교진 슈트 - 지이크 파렌하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