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King - The Secret Box

나인뮤지스 경리와 함께한 비치웨어! 김종국&정두영 <패션왕-비밀의상자>



회를 거듭할 수록 치열해지고 있는 국가 패션 배틀 <패션왕-비밀의 상자>! 한국과 중국이 패션을 주제로 펼치는 숨막히는 배틀이 양국의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한편, 숨겨진 패션 능력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가수 김종국과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정두영 디자이너의 활약이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는데요. 이번 6회에서는 걸그룹 '나인뮤지스'의 멤버 '경리'와 함께 특별한 런웨이를 준비했습니다. 그 모습을 지이크 파렌하이트 블로그에서 소개해드릴께요!






<패션왕-비밀의 상자> 6화 미션 '비치웨어'

예년보다 한층 빨리 온 더위! 여름이 코 앞이라는 것을 절로 느끼게 해주는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곧 다가올 여름을 겨냥하기 위해 <패션왕-비밀의 상자> 6화에서는 '비치웨어를 제작하라'라는 미션이 주어졌습니다. 이번 미션은 국가대항전이 아닌 팀대결로 진행이 되었는데요. 각 디자이너와 셀러브리티의 모여 각자의 개성과 매력이 담긴 비치웨어를 제작하기 위해 만반의 준비에 돌입했습니다.




'패션왕' 김종국, '왕의 귀환' 선언.."무조건 우승"

항상 1등과 상위권을 차지했던 김종국-정두영 디자이너 티믄 입너 경연에 임하는 자세가 남달랐는데요. 바로 지난 '런닝맨 팀복' 미션에서 경쟁상대였던 중국의 우커췬-란위 디자이너에게 패했기 때문입니다. 이번 비치웨어 미션의 우승을 위해 열띤 아이디어 회의를 펼쳤는데요. '비치웨어라고 해서 꼭 수영복을 만들 필요는 없을 것 같다'라는 정두영 디자이너의 의견에 의해 크루즈 패션을 준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경리의 비치웨어! 러블리 플라워 패턴 원피스

인기 걸그룹 '나인뮤지스'의 인기멤버 '경리'가 이번 김종국-정두영 팀의 런웨이 모델로 활약해주셨습니다! 경리가 입은 원피스는 반전매력이 담긴 플로럴 원피스입니다. 시원한 바다가 연상되는 블루 컬러에 여성스럽고 청순한 플로럴 패턴으로 완성된 페미닌한 감성의 원피스였는데요. 경리의 경쾌하고 건강한 이미지와 함께 인상적인 비치웨어 패션을 완성했습니다.




반전 매력! 시크&섹시 시스루 원피스

하지만 여기서 끝나지 않고 플로럴 원피스의 반전 매력을 이어 보여줬는데요. 플로럴 원피스 안에 숨겨진 블랙 컬러의 섹시한 시스루 원피스는 한국과 중국의 패션피플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 잡았습니다. 섹시한 H라인 스커트 위로 시스루 원단을 매치해 시크하고 세련된 느낌을 연출했는데요. 경리의 섹시한 이미지와 함께 더욱 좋은 스타일링을 선보였습니다. 나인뮤지스의 경리와 함께한 <패션왕-비밀의 상자>6회의 결과가 궁금하신가요? 방송을 통해 직접 확인해주세요!



'패션왕-비밀의 상자' 방영시간

SBS Plus  매주 토요일밤 11시
SBS funE 매주 일요일밤 11시
SBS Mtv 매주 목요일밤 12시


자세한 편성표 바로가기 ▶ 클릭








<패션왕-비밀의상자> 6화 촬영현장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