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King - The Secret Box

김종국과 정두영이 제안한 젠틀맨의 재해석! <패션왕-비밀의 상자> 7회 리뷰!



한국과 중국의 패션대결로 그 어느 때 보다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패션왕-비밀의 상자>가 점점 후반부로 다가가고 있습니다. 이번 7회에서는 가수 김종국과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정두영 디자이너가 더욱 실력발휘를 했다고 하는데요. 바로 지이크 파렌하이트가 가장 자신있게 선보이는 슈트를 활용한 스타일을 선보였기 때문이죠. 과연 어떤 미션이 진행되는지 궁금한데요. 세 번째 국가대항전인 <패션왕-비밀의 상자> 7회의 자세한 리뷰와 함께 방송 현장 스케치 사진까지 소개해드릴게요!






세 번째 국가대항전 미션 <젠틀맨의 재해석>

세 번째 국가대항전의 주제는 바로 '젠틀맨의 재해석'입니다. 얼마전 영화 <젠틀맨>이 한국을 강타하며 전국적으로 큰 이슈를 이끌었는데요. 이러한 영향으로 클래식한 더블 슈트가 많은 남성들에게 사랑을 받게 된 아이템이 되었습니다.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젠틀맨'이라는 주제로 각 팀의 개성과 스타일을 반영한 젠틀맨 룩을 제안하는 것이 이번 7회의 미션이 되었습니다!




중국 슈트 트렌드의 격전지, 중국의 항주 방문!

한국 패션피플은 물론 중국 패션피플 각 미션의 투표권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중국 현지의 패션 트랜드를 파악하는 것은 필수! 그러한 의미에서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정두영 디자이너는 중국 항주로 건너가 슈트 트랜드를 현지에서 느껴보기로 결정했는데요. 중국 항주에 있는 백화점에서 발견한 지이크 파렌하이트 매장에서 중국 현지의 슈트 트랜드와 함께 다양한 슈트 스타일링 팁을 설명하는 시간을 갖게 되었답니다.




블루 스트라이프 더블 슈트로 젠틀맨 슈트 스타일 완성!

<패션왕 - 비밀의 상자> 7회에서는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로 더욱 유명해진 모델 한승수씨가 런웨이 모델로 활약해주셨습니다. 김종국-정두영 팀이 제작한 근사한 더블 슈트를 입고 런웨이를 걸었는데요. 귀엽고 깜찍한 푸들과 함께 워킹을 시도해 한국과 중국의 패션 피플은 물론 토킹박스에서 대기 중인 많은 셀러브리티들의 관심까지 끌었답니다.




정확한 재단과 핸들링! 장인정신이 들어간 젠틀맨 슈트

영국의 세빌로우 테일러드 슈트의 복식 양식을 그대로 반영한 김종국-정두영팀의 슈트! '매너가 사람을 만든다'라는 영화 <젠틀맨>의 대사 처럼  매너가 멋진 남자의 슈트 스타일을 제안했습니다.. 클래식한 더블 슈트 위에 케이프를 탈부착해 '젠틀맨'이라는 키워드에 더욱 부합할 수 있는 룩을 연출했고,  슈트의 팬츠를 탈부착할 수 있는 기능을 더해 반바지 슈트로 스타일링 할 수 있도록 디자인 했습니다. 세심한 부분까지 꼼꼼하게 고려해서 완성된 김종국-정두영팀의 젠틀맨 룩! 과연 한국과 중국의 세 번째 패션 배틀의 우승은 어떤 팀으로 돌아갈까요? 방송으로 확인해주세요!



'패션왕-비밀의 상자' 방영시간

SBS Plus  매주 토요일밤 11시
SBS funE 매주 일요일밤 11시
SBS Mtv 매주 목요일밤 12시


자세한 편성표 바로가기 ▶ 클릭








<패션왕-비밀의 상자> 7회 촬영 현장 스케치!



패션왕 7회 미션 공개 & 홍종현 등장!





패션왕 7회 녹화 현장 대기실! (김종국/정두영/한승수)





패션왕 7회 스튜디오 녹화 현장!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패션킹 2015.06.14 13:20
    Address Modify/Delete Reply

    클래식한 슈트가 멋있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