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STYLE/FOOD & TRAVEL

방콕 여행의 핵심! 방콕의 신상 호텔 추천! & 택연의 여름 휴가 패션! ( 인디고 호텔 / 래디슨 블루 호텔 /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스쿰빗 11)


Bangkok City

방콕 여행의 핵심! 방콕의 신상 호텔 추천! & 택연의 여름 휴가 패션!



'방콕을 한 번도 안 간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간 사람은 없다' 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방콕은 전세계 여행자들이 선호하는 도시입니다. 방콕은 아시아에서 최다 방문 여행지로 꼽히며 전세계 여행 도시 순위에서도 항상 다섯 손가락 안에 들 정도로 365일 여행자들로 붐비는 도시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방콕은 하루가 다르게 새로운 호텔이 오픈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굴지의 글로벌 호텔 기업들의 호텔이 총집합한 방콕에서 또다시 새로운 호텔이 오픈했습니다. 지이크 파렌하이트 블로그에서는 방콕의 새롭게 탄생한신상 호텔과 함께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전속모델 택연이 제안하는 여행 휴가 패션을 소개하겠습니다.





새로운 스타일리시 부티크 호텔 등장! 인디고 호텔 와이어리스 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 그룹에서 관리하는 럭셔리 부티크 호텔 브랜드인 인디고 호텔! 상하이, 홍콩, 베를린, 로마, 파리, 뉴욕 등 5성급 부티크 호텔로 전세계의 여행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인디고 호텔은 방콕에는 2015년 2월에 오픈해 생긴지 얼마 되지 않은 신상 호텔이랍니다. 한국에 있는 W호텔과 같은 스타일이라고 생각하면 좋을 것 같네요!

방콕 와이어리스 로드에 위치해 있는 이 호텔은 미국대사관, 영국대사관 등 전 세계 대사관이 위치한 지역이기에 한국의 한남동과 같은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도로와 가로수가 잘 정비되어 있고 BTS역에서도 가깝기 때문에 환경적인 부분에서는 아주 훌륭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최근 유행하는 부티크 호텔의 스타일은 따르지만 우드 느낌의 소재를 적극 사용해 보다 따뜻하고 감성적인 인테리어가 매력적인 호텔인데요. 방콕의 올드시티에서 영감을 얻은 인테리어로 클럽 분위기의 부티크 호텔에 익숙한 여행객들에게 색다르고 신선하게 다가갈 수 있습니다. 또한 최근 유행인 인피니티 풀도 방콕 인디고 호텔의 자랑거리 중 하나 인데요. 고층 건물이 모여있는 와이어리스 로드이기에 전망이 아주 좋다고 합니다!




로비


룸 컨디션


욕실과 럭셔리 코스메틱 판퓨리 어메니티


인피니티 풀


Hotel Indigo Bangkok Wireless Road

주소 : ​​81 Wireless Road, Lumpini Pathumwan, Bangkok - 10330, Thailand
이메일 : reservation.hotelindigobangkok@ihg.com
홈페이지 : http://www.ihg.com/hotelindigo/hotels/us/en/bangkok/bkkin/hoteldetail








방콕 시내 중심부에 위치한 래디슨 블루 플라자 호텔

5성급 호텔인 래디슨 블루 플라자 호텔은 방콕 시내인 BTS 아속역에서 도보 5~7분 거리로 시내 중심지에 위치한 신상 호텔입니다. 래디슨 블루 역시 글로벌 호텔 브랜드로 세계 곳곳에 위치해 있는 호텔입니다. 태국 정부의 건축법과 새로운 건물이 지어지지 힘들 정도로 부지 부족한 방콕내에서 신규 호텔들은 다소 객실이나 로비 등이 작은 편인데요. 신규 호텔임에도 블구하고 탁 트인 넓은 로비와 시원시원한 룸은 인상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픈한지 1년도 채 되지 않은 호텔로 따끈따끈한 신상 호텔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호텔 내에는 프랑스 브랜드의 고급 스파가 입점이 되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루의 여정을 스파로 마무리 하며 피로를 풀고 힐링을 할 수 있습니다. 래디슨 블루 플라자 호텔의 또 한가지 장점은 바로 조식에 있는데요. 5성급임에도 실망스러운 조식을 내놓은 호텔에 비해 래디슨 블루 플라자는 웨스턴, 이스턴, 씨푸드, 태국 전통 요리 등 다채로운 메뉴 구성으로 훌륭한 조식을 선보이는 호텔입니다. 시설 또한 충실한데요. 피트니스는 물론 방콕 호텔이 필수 시설인 야외 수영장 역시 구비되어 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대에 최신식 호텔을 찾는다면 래디슨 블루 플라자 호텔이 제격일 것입니다.




로비


룸 컨디션


아웃도어 풀


Radisson Blu Plaza Bangkok

​​주소
: 489 Sukhumvit Rd, Khlong Toei, Bangkok Krung Thep Maha Nakhon 10110, Thailand
이메일 : info.bangkok.blu@radisson.com
홈페이지 : http://www.radissonblu.com/plazahotel-bangkok






나이트 라이프에 제격!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방콕 스쿰빗 11

마지막으로 소개할 방콕의 신상 호텔은 스쿰빗 지역에 위치한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방콕 스쿰빗 11입니다. (호텔이름이 유독 길죠? ^^) 방콕 곳곳에 홀리데이 체인점이 자리잡고 있기 때문에 정확한 이름명이 필요하기에 길게 작성을 했습니다. 새롭게 탄생한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방콕 스쿰빗 11은 신나고 활기찬 방콕의 나이트 라이프를 즐기기에 최적인 호텔입니다.

스쿰빗 11 골목에 위치한 이 호텔은 수많은 술집과 클럽이 밀집되어 있는 곳으로 한국의 이태원과 같은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20~30대 젊은 층들이 선호할 수 있도록 많은 부분을 겨냥했다고 합니다. 쾌적하고 깔끔한 인테리어로 젊은 층들의 마음을 사로잡되 거추장스러운 서비스는 최소화 해서 합리적인 가격대로 숙박을 할 수 있는 호텔입니다.

호텔 건너편에 있는 수많은 편의점과 로컬 음식점, 라운지 펍과 술집이 있기에 과감하게 비싼 호텔 바를 생략하고 호텔 근처에 있는 배달음식점의 음식을 배달할 수 있도록  메뉴판이 호텔에 비치되어 있는 등 기존 호텔에서는 상상하기 힘든 서비스들을 제공해 경쟁력을 강화한 호텔입니다. 피트니스 및 야외 수영장은 없지만 경제적인 면을 고려한다면 이 호텔의 매력은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로비


룸 컨디션


레스토랑




Holiday Inn Express Bangkok Sukhumvit 11

​​주소 : 30 Sukhumvit Soi 11 Klongtoey-Nua, Wattana Bangkok, 10110 Thailand
이메일 : info.bkkex@ihg.com
홈페이지 : http://www.ihg.com/holidayinnexpress/hotels/us/en/bangkok/bkkex/hoteldetail








여름 휴가 패션! 여름엔 화이트 컬러를 입어보세요!




SHIRT BAE5506 / PANTS FAD4525

스타일리시하고 감각적인 휴가 패션을 완성하고 싶나요? 공항부터 호텔까지 감각적인 휴가패션으로 드레스업하고 싶은 당신에게 추천하는 스타일링 팁! 바로 화이트 컬러 아이템을 활용하는 것이죠. 화이트 컬러의 화사함은 여름의 활기찬 분위기와 그야말로 찰떡궁합과도 같은 조합이랍니다!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신상 셔츠와 팬츠가 바로 딱 어울리는 아이템이죠. 별 무늬로 포인트를 준 화이트컬러 반팔 셔츠에 벨트고리 부분에 블랙컬러로 포인트를 준 화이트 컬러 팬츠. 올 휴가패션 아이템으로 제격입니다 :)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화이트 서머 룩을 입은 2PM의 멤버 택연!

SHIRT BAE5506 / PANTS FAD4525

위에 소개된 신상 화이트 컬러 아이템을 입은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전속 모델 택연! 깔끔한 화이트 컬러 셔츠와 팬츠로 감각적인 여름 휴가 패션을 완성했죠. 슈즈는 가죽소재의 스트랩 샌들로 산뜻함과 동시에 너무 가볍지 않은 느낌으로 연출 했죠. 이렇게 입고가면 방콕에서 패셔니스타가 될 것 같은데요! 감각적인 여름 휴가 패션으로 당신의 여름 휴가를 스타일리시하게 완성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