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da <Produ-ca>

드라마 <프로듀사> 김종국, 예지원과 폭풍 키스?! / 김종국 재킷 정보


지금껏 시도하지 않았던 금토 시간대에 편성 중인 KBS <프로듀사>는 평균 시청률 14%를 넘으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드라마 입니다. 이 드라마에선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수 김종국이 등장해 대중들의 시선을 끌고 있는데요. 첫 번째 연기임에도 불구하고 능숙한 연기로 호평을 얻고 있는 그가 드라마 속에서 예쁜 핑크 컬러 재킷을 입었습니다. 바로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재킷인데요. 지금부터 자세히 소개해드릴게요 :)






'런닝맨' 김종국. <프로듀사>에서 의외의 감초 연기로 '깜짝'

KBS <프로듀사> / 김종국 재킷 / EAD4016

가수 김종국이 KBS 금토드라마 <프로듀사>에서 의외의 연기실력을 뽐내어 대중들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김종국이 <프로듀사>에서 연기하는 캐릭터는 35살 예능국 PD인 김홍순인데요. 실제로 있을 법한 PD의 모습을 제대로 그려내 시청자들의 호평을 얻고 있습니다. 과하지도 모자르지도 않은 연기는 프로 연기자 못지 않다는 평을 얻고 있는데요. 못하는게 없을 정도로 능력자인 김종국이 연기에서도 재능이 있다는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프로듀사 - 예지원, 김종국에 "키스 비밀로 해라" 박력


한편 드라마 <프로듀사>에서 김종국과 배우 예지원이 격렬한 키스를 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었습니다. 극중 김종국(김홍순)이 고양미 (예지원)에 대한 마음을 확인하는 장면에서 그려진 내용인데요. 고양미의 결근에 A4용지를 마구 받아가자 김종국은 "이러면 고양미씨한테 혼난다"고 말렸습니다. 한바탕 종이 소동이 일어난 후 예지원이 회사에 출근하자 왠지 모를 웃음을 지은 김종국은 예지원과의 격렬키스를 해 예능국의 '톰과 제리' 커플의 탄생을 알렸습니다.




JTBC <비정상회담> 샘 오취리의 재킷

JTBC <비정상회담> / 샘 오취리 재킷 / EAD4016

가수 김종국이 <프로듀사>에서 입은 재킷은 바로 샘오취리가 입은 재킷인데요. JTBC의 예능 <비정상회담>에서 가나를 대표하는 정상으로 출연 중인 샘 오취리는 자신의 건강한 피부톤과 잘 맞는 핑크색 컬러의 재킷을 입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 제품은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재킷인데요. 봄은 물론 여름에도 충분히 입을 수 있는 재킷으로 색다른 테일러드 룩을 연출하고 싶은 분들에게 제격인 아이템입니다. 그러면 런웨이 속에서 발견한 핑크 스타일링을 함께 살펴봐요 ^^





Pink Meets Menswear !


Vesace / Emporio Armani

Ong-Oaj Pairam / Kenzo

Thom Browne / Menswear Dog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