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King - The Secret Box

김종국이 제안하는 여름 데이트 코디! <패션왕-비밀의 상자>9회 리뷰!


지이크 파렌하이트 함께하는 한중 패션 대결! <패션왕 - 비밀의 상자>! 마지막 회를 앞두고 있는 시점에서 한국과 중국 팀 사이의 신경전이 대단했습니다. 이번 국가대항전에서 절정에 달했는데요. 한류의 주역인 가수 김종국과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디자이너 정두영이 이번 미션을 어떻게 수행했는지 많은 이들의 주목했습니다. 지이크 파렌하이트 블로그에서 <패션왕 - 비밀의 상자> 9회의 리뷰와 현장 스케치를 공개하겠습니다.






<패션왕> 9회 미션! 여자 데이트 룩! / 김종국 '러블리함 극대화' 전략

<패션왕 - 비밀의 상자> 9회에서는 한국과 중국의 패션 국가대항전이 진행되었는데요. 이번 미션의 주제는 바로 '여자들의 데이트 룩'이었습니다. 로맨틱 코메디 드라마에서 나올 법한 여자 주인공들의 패션을 연상케 하는 미션이었는데요. 지난 미션에서 러블리한 트렌치코트로 한중 패션피플의 높은 지지를 얻은 가수 김종국과 지이크 파렌하이트 디자이너 정두영은 이번에도 러블리함을 극대화 한 의상을 준비하기로 전략을 세웠습니다.




중국 팀을 이기기 위한 한국팀 의 치열한 미션 준비!

이번 국가 대항전은 어느 때보다 더욱 긴장감이 넘쳤습니다. 연이은 중국 팀의 상승분위기로 이번 국가 대항전에서 한국팀이 승리를 하지 않으면 한국 팀 모두가 중하위권으로 하락할 가능성이 높아지기 때문이었습니다. 한국팀에 소속된 디자이너와 셀러브리티는 이러한 위기 상황을 극복하고자 치열하게 미션 준비를 했는데요. 가수 김종국과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디자이너 정두영 역시 이번 미션을 승리하기 위해 다각적인 면에서 세심하고 전략적으로 의상을 제작했습니다.




김종국 X 정두영 팀, 러블리함을 극대한 페미닌 데이트 룩 선보여

지난번 러블리한 여성용 트렌치코트로 큰 호평을 얻은 김종국&정두영팀은 그 기세를 이어 페미닌한 원피스를 데이트 룩으로 선보였는데요. 스트리트 감성이 녹아든 원피스의 밑단엔 프릴 디테일로 여성스러움을 가미했는데요. 패션피플이 선호하는 트렌드 맞는 근사한 아이템이 아닐까 싶어요! 여기에 더욱 특별한 포인트가 있는데요. 이 원피스엔 또다른 반전 요소가 있었습니다!




러블리 & 섹시 ! 두가지 룩을 연출할 수 있는 투웨이 원피스 !

스트리트 캐주얼 풍 러블리한 원피스에 숨겨진 반전 요소! 탑과 스커트로 나누어진 듯한 원피스가 숨겨져 있었던 것이죠! 시스루 소재를 이용해 여성스러우면서도 섹시한 분위기의 원피스를 연출할 수 있었는데요. 하나의 옷으로 두가지 방식으로 입을 수 있는 옷이기에 스타일 뿐만 아니라 실용적인 면에서도 뛰어난 원피스였습니다! 한국과 중국의 패션피플을 사로잡은 김종국 & 정두영팀의 원피스! 과연 반응이 어땠을까요? 직접 방송로 확인해보세요!





'패션왕-비밀의 상자' 방영시간

SBS Plus  매주 토요일밤 11시
SBS funE 매주 일요일밤 11시
SBS Mtv 매주 목요일밤 12시


자세한 편성표 바로가기 ▶ 클릭






<패션왕-비밀의 상자> 9회 촬영현장 비하인드 스토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