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 E A R   F O R   G O O D   L I S T E N I N G

작지만 강한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 에어로스컬 / 조본 미니 잼 박스 / 푸고 블루투스 스피커)


블루투스 스피커가 움직이기 시작했습니다!

인도어, 아웃도어를 불문하고 언제 어디서든 멋진 사운들을 들을 수 있는

터블 블루투스 스피커 세 모델을 소개합니다.




트랜디한 유저들을 위한 스피커 <JARRE AEROSKULL>

2015년 6월, 출시된지 채 한달이 안된 따끈따끈한 신상 블루투스 스피커를 소개합니다. 음향 업체 '젠하이저'와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르테크놀로지'가 콜라보레이션을 해 탄생한 에어로스컬(Aeroskull)입니다. 감각적인 스컬 디자인으로 스타일리시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패션피플에게 어필할 수 있도록 제작이 되었습니다. 이번에 출시한 모델은 'XS' 버전과 'Nano' 버전 두가지로 한국에서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XS' 버전은 기대이상의 고음질 사운드를 제공하며 최대 10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한 모델입니다. 블루투스 기능으로 스마트폰 등 다양한 기기와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으며 총 6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45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Nano'버전은 높이 7cm, 무게 100g으로 굉장히 작고 휴대하기 편리한 사이즈입니다. 최대 8시간 재생할 수 있으며 6와트 수준의 사운드를 출력할 수 있어 낮은 전력으로도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총 5가지 색상으로 출시 되었으며 가격은 19만원입니다.







② 작지만 생각보다 탄탄한 저음! <JAWBONE MINI JAMBOX>

기존 조본 잼박스보다 더욱 작은 사이즈로 출시된 '조본 미니 잼박스'. 포터블성을 강화해 언제 어디서든 고음질의 음악을 들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인 스피커입니다. 저음부가 생각보다 탄탄해 손에 들면 진동이 강하게 느껴질 정도인데요. 스피커 본체와 표면은 모두 압출 알루미늄 소재로 제작되어 가볍게 들 수 있습니다.

미니 잼박스이 또다른 특징은 스피커 전용 애플리케이션이 있다는 사실입니다. 다른 블루투스 스피커에는 없는 기능이라 주목되는데요. 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사용자가 자신의 스피커의 기능을 조정하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총 9가지 디자인과 컬러로 출시가 되었으며 소비자 가격은 23만원 대로 출시 되었습니다.







③ 강력한 아웃도어 스피커 <FUGOO BLUETOOTH SPEAKER>

푸고 블루투스 스피커의 가장 큰 장점은 극한의 환경에서도 고음질의 사운드를 들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물웅덩이에 빠트려도 흙먼지에 굴려도 일정 수준이상의 방진/방수 기능으로 무난하게 작동을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른 스피커보다 아웃도어에 최적화된 스피커인데요. IP67등급의 최고 등급의 방진, 방수 기능으로 수심 1미터에서 최대 1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푸고 블루투스 스피커의 또 다른 특징은 바로 환경에 최적화 하기 위해 스피커의 재킷을 갈아낄 수 있다는 점입니다. 푸고 블루투스 스피커에 적용할 수 있는 재킷은 '스포츠 재킷' '스타일 재킷', '터프 재킷'으로 총 세가지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이 재킷들은 별도 구매가 가능해 자신의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DIY 할 수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테일러블 2015.07.09 15:42
    Address Modify/Delete Reply

    스피커 간지 쩌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