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FASHION & STAR

tvN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 줄거리 & 조정석 자켓, 블루종 정보 (지이크 파렌하이트)


tvN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 조정석, 스타 셰프로 완벽 변신!

tvN <오 나의 귀신님> / 조정석 재킷 / EAD4033

케이블 채널 tvN의 새로운 드라마 <오 나의 여신님>에서 잘난 척 빼면 할 게 없는 허세남, 썬 레스토랑 사장 겸 스타 셰프인 '강선우'역을 연기하고 있는 배우 조정석씨가 완벽한 스타 셰프로 변신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조정석씨는 이번 작품을 위해 숨겨진 노력을 했다고 밝혔는데요. 작품 크랭크인 시기부터 트렌디한 메뉴들로 사랑받고 있는 정호균 셰프에게 기본적인 재료 손질, 칼질 등 요리 지도를 받았다고 합니다.

배우 조정석은 셰프로서의 기본적인 에티튜드와 함께 강선우라는 캐릭터의 성격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표현하겠다고 인터뷰에서 밝혔는데요.  이번 연기를 통해 "강선우라는 캐릭터를 더욱 입체적으로 그리기 위해 특정 셰프님을 롤 모델로 삼지 않고 나만의 감성과 룰을 가진 셰프를 표현하고 있다"라며 연기에 대한 포부와 열정을 보여줬습니다.



tvN <오 나의 귀신님> / 조정석 재킷 / EAD4033

드라마 <오 나의 여신님> 1회에서 배우 조정석씨가 착용한 서머 재킷. 바로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신상 재킷입니다. 슈트 재킷과 같이 포멀한 느낌이 아니라 캐주얼한 감성이 더욱 강한데요. 가디건 처럼 입을 수 있는 져지 소재로 완성이 되어 누구라도 부담없이 입을 수 있답니다. 또한 최근에 지이크 파렌하이트가 캐주얼 품목에 한하여 50%세일을 진행하고 있으니 합리적인 가격대에 조정석 재킷을 구매할 수 있답니다.



지이크 파렌하이트가 제안하는 조정석 재킷 스타일링!

JACKET EAD4033 / SHIRT BAE5508 / PANTS FAD4528

BELT ALD0713 / SOCKS APD0213 / SHOES ASD0506


지이크 파렌하이트가 제안하는 서머 재킷 스타일링! 조정석씨가 입은 그레이톤의 재킷은 가디건 처럼 가볍게 입을 수 있기 때문에 캐주얼한 감성을 살림 서머 재킷 룩을 완성했습니다. 그래픽 패턴이 모던한 캐주얼 셔츠에 에메랄드 톤의 팬츠를 매치했는데요. 팬츠의 컬러로 인해 더욱 활기찬 느낌이 되었습니다. 여기에 화이트 스니커즈를 매치해 영한 이미지를 더욱 가미했습니다.






전무후무한 19금 재미! tvN <오 나의 귀신님> 인기몰이!

tvN <오 나의 귀신님> / 조정석 점퍼 / MAD6001

tvN 금토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은 유례를 찾아볼 수 없는 19금 코드를 넣은 드라마인데요. 평균 시청률2.8%을 기록해 케이블 드라마중에서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온라인에선 시청률 이상으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데요.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은 스타 셰프 강선우 (조정석 분)의 레스토랑에서 주방 막내로 일하던 나봉선 (박보영)이 욕정이 충만한 처녀 귀신 신수애 (김슬기 분)에게 빙의 되면서 벌어지는 황당무계한 일을 그린 드라마입니다. 처녀 귀신은 죽은지 3년 뒤 남자와 동침을 해야 악귀가 되지 않기에 '양기남'을 찾느라 마음이 급한 상태인데요. 이로인해 예측할 수 없는 음란 코드로 시청자들의 폭소를 자아내게 하고 있습니다.



tvN <오 나의 귀신님> / 조정석 점퍼 / MAD6001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 2회에서 배우 조정석씨가 착용한 점퍼는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신상 블루종 점퍼입니다. 화사한 화이트톤에 소매는 네이비 컬러로 소매 배색을 해 지이크 파렌하이트만의 모던한 감성을 더욱 불어 넣었습니다. 또한 안감이 없이 얇은 소재로 제작이 되었기 때문에 봄철에는 물론 여름에도 냉방을 피하기 위해 가디건 처럼 입을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아이템입니다.



지이크 파렌하이트가 제안하는 조정석 점퍼 스타일링!

JUMPER MAD6001 / T-SHIRT IBE8839 / PANTS FAD4535

BAG AGD0405 / SOCKS APD0212 / SHOES ASD0507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신상 블루종 재킷을 활용한 스타일리시한 캐주얼 룩! 레이저 펀칭으로 도트 디테일이 가미된 스웻셔츠를 이너로 선택을 했는데요. 세련되고 모던한 분위기가 감도 있는 스타일링을 연출 할 수 있는데요. 체크 패턴의 슬랙스 그리고 아웃솔이 화이트 컬러인 블랙 스니커즈를 매치해 컨템포러리한 감성을 살렸습니다.





지이크 파렌하이트 컨벤션에서 선보인 블루종 재킷!

조정석씨가 입은 블루종 점퍼!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2015 S/S 컨벤션에서 선보인 아이템이죠.

모델 장원재씨가 입고 멋진 워킹을 선보였는데요.

여러분도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신상 블루종 점퍼로

스타일리시한 블루종 룩을 연출해보세요!





SIEG FAHRENHEIT WITH CELEBRITY

tvN <오 나의 귀신님> / 조정석 재킷 / EAD4033



tvN <오 나의 귀신님> / 조정석 점퍼 / MAD6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