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NEW FACE OF 'NON-SUMMIT' MEMBER

<비정상회담> 그리스출신 신멤버 '안드레아스'의 나이와 직업?! 그의 모든 것!



멤버들이 대거 유입되어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고 있는 JTBC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비정상회담>. 새로운 멤버들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크게 집중되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 남다른 외모와 비주얼로 대중들의 시선을 한 번에 사로잡고 있는 멤버가 있었습니다. 바로 그리스 출신의 '안드레아스'인데요. 그가 최근 예능 프로그램 <비정상회담>에서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슈트를 입고 등장했습니다. '안드레아스'의 나이는 몇살인지 직업은 무엇인지 궁금해지는데요. 지이크 파렌하이트 블로그에서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비정상회담>의 신멤버! 그리스의 '안드레아스 바르사코풀로스'


안드레아스 바르사코 풀로스

Ανδρέας Βαρσακοπουλος


국적 : 그리스

나이 : 26

직업 : 청주소재 남자고등학교 영어교사





비정상회담 알베르토 VS 안드레아스, 그리스 로마 신화에 치열한 신경전!

JTBC <비정상회담> / 안드레아스 슈트 / 재킷 JAD2433  팬츠 PAD2033

이탈리아 출신 '알베르토'와 그리스 출신 '안드레아스'사이에서 그리스 로마신화와 관련해서 치열한 신경전을 펼쳤습니다. 안드레아스는 "그리스 문화가 우수했고 로마의 문화를 흡수했다."라고 말했는데요. 이에 알베르토는 "그럼 그리스에 침략한 로마가 왜 전쟁에서 이겼냐"며 반박했습니다. 이어 알베르토는 "현재 행성의 이름들은 비너스, 마스, 주피터 등 거의 다 로마의 신 이름을 따온 것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언어와 신화 이야기는 다르다"며 안드레아스가 반박했습니다.






<비정상회담> 안드레아스, 방송後 밀려드는 사인 요청에 진땀

JTBC <비정상회담> / 안드레아스 슈트 / 재킷 JAD2433  팬츠 PAD2033

한편 안드레아스는 <비정상회담>에 출연 이후 자신을 알아보는 사람들이 많아져 신기하다고 밝혔는데요. "처음으로 사인을 해봤다. 새로운 경험이었다"며 입을 뗐습니다. 안드레아스는 "처음에 학생이 왔을 때는 정성스럽게 사인을 했다. 두 번째 학생이 왔을 때도 정성스럽게 했다. 그런데 뒤로 거의 100명이 기다리더라"며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이에 캐나다 출신 기욤이 "안드레아스 신용 카드 사인이랑 똑같이 했냐?"고 묻자 안드레아스는 고개를 끄덕이고 이에 유세윤은 "큰일 났다. 곧 청구서가 날라올 것이다"고 놀려댔습니다.






<비정상회담> 안드레아스가 입은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슈트

JACKET JAD2433 / SHIRT BAD5012 / PANTS PAD2033

BELT ALD0701 / SOCKS APD0212 / SHOES ASD0504


비정상회담의 신멤버 '안드레아스'가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신상 슈트를 착용했습니다. 그가 입은 슈트는 서머용 슈트로 여름용 정장으로 출시된 제품입니다. 솔리드 원단이 아닌 윈도우 체크 패턴의 원단을 사용해 완성했는데요. 보통 슈트보다 모던하고 경쾌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는 슈트입니다. 깔끔한 투버튼, 노치드 라펠은 어떤 자리에서도 환영받을 포멀한 슈트입니다.



멤버 교체로 시청률이 '껑충'오르며 또다시 대박 예능 프로그램으로 거듭나고 있는 <비정상회담>! 첫 출연부터 기욤과의 팔씨름 대결서 3연승을 해 시청자들에게 확실하게 이미지를 구축한 안드레아스가 <비정상회담>의 수혜를 받을 신멤버가 될까요? 안드레아스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