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FASHION & STAR

KBS <어셈블리> 옥택연! 지이크 파렌하이트 슈트로 여심을 흔들어!


TV SERIES <ASSEMBLY>

KBS <어셈블리> 옥택연! 지이크 파렌하이트 슈트로 여심을 흔들어!


KBD의 수목드라마 <어셈블리>에서 인턴 보좌관 김규환 역을 연기하고 있는 옥택연! 국회를 둘러싼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인 만큼 극 중에서 슈트 차림의 모습을 쉽게 발견할 수 있죠. 옥택연 역시 드라마 <어셈블리>속에서 멋진 수트 차림으로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는데요. 옥택연은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전속 모델인 만큼 드라마 속에서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슈트를 자주 입고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그의 슈트 패션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이 많을텐데요.  지이크 파렌하이트 블로그에서 그 정보를 소개해드릴게요!




수수한 청년에서 반듯한 남자로 변신!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셔츠!

KBS <어셈블리> 6회 / 택연 셔츠 / BAD5007

남자 슈트 패션의 시작은? 바로 셔츠가 아닐까 싶어요! 포멀한 슈트 스타일링에는 역시 캐주얼 셔츠보다는 드레스 셔츠가 더욱 잘 어울리는데요. 택연에게 셔츠를 선물하는 장면이 <어셈블리> 6회에서 보여졌습니다. 이 셔츠는 바로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드레스 셔츠인데요. 보통 드레스 셔츠는 화이트 컬러의 베이직한 아이템을 생각할 수 있지만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드레스 셔츠는 단추부분의 원단을 도트 패턴원단으로 매치해 지루할 수 있는 드레스 셔츠에 위트를 불어넣었습니다.




드라마 <어셈블리>, 어깨깡패 옥택연의 심쿵 완벽 셔츠 스타일링!

KBS <어셈블리> 6회 / 택연 셔츠 / BAD5007

위에서 선보인 드레스 셔츠를 입은 옥택연! 머리 스타일까지 완벽하게 세팅을 했는데요. 180도 달라진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죠! 택연은 훈훈한 몸매의 소유자로 연예계에서 유명한데요. 그의 태평양처럼 넓은 어깨가 남자다운 셔츠핏을 완성하고 있습니다! 직장인들은 이러한 옷차림이 익숙하실텐데요. 멋진 셔츠 핏을 완성하기 위해 운동을 열심히 해야할 것 같은 자극이 드네요!




옥택연의 극강 슈트핏으로 女스태프들의 마음을 술렁이게 만들어!

KBS <어셈블리> 6회 / 택연 수트 / 재킷 JAD2417 팬츠 PAD2017

매회마다 완벽한 슈트핏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옥택연! 실제 촬영장에서도 그의 슈트핏에 반한 여성 스태프들의 마음을 설레게하고 있다는 후문인데요. 촬영장에 등장할 때마다 술렁이는 여성 스태프들의 모습에 같은 작품에 출연중인 배우 정재영씨가 "택연이가 오니까 그렇게 좋아?"라며 질투 섞인 농담을 던졌고 그 말을 들은 옥택연은 쑥스러운 듯 웃었다고 합니다! 밝고 에너지 넘치는 옥택연이 입은 멋진 슈트핏! 지이크 파렌하이트 슈트라면 여러분들도 시도할 수 있습니다!




"국회의원에게 신뢰받는 참모가 되고 싶다" 의미심장한 발언!

수목 드라마 <어셈블리>에서 옥택연이 정재영에게 의미 심장한 발언을 던졌습니다. 정재영(진상필)은 옥택연(김규환)에게 "경찰면접 끝까지 갔으면서 왜 포기 했으냐"라고 물었는데요. 이에 옥택연 (김규환)은 의미심장한 표정을 지으며 "국회에서 꼭 해보고 싶은 일이 있어서다. 국회의원에게 신뢰받은 참모가 되고 싶다"며 자신의 속내를 은연중에 드러냈습니다.



SIEG FAHRENHEIT WITH CELEBRITY

KBS <어셈블리> 6회 / 택연 셔츠 / BAD5007



KBS <어셈블리> 6회 / 택연 수트 / 재킷 JAD2417 팬츠 PAD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