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ah Mills Turns the Vogue Offices

사무실에서 운동?! 완벽 식스팩! 탑 모델 '노아 밀스'가 보그 매거진 사무실을 습격!



세계적인 패션위크의 런웨이, 프리젠테이션, 다양한 패션 파티 등.. 언제 어디서나 완벽한 몸매와 식스팩으로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탑 모델 '노아 밀스 (Noah Mills)가 보그 매거진 사무실을 습격했습니다! 노아 밀스는 자신의 완벽한 몸매 관리의 비결을 꾸준한 운동이라고 하는데요. 평소에도 그는 말리부에서 서핑을 즐기고 산타 모니카에서 하이킹을하며 복싱을 즐기는 스포츠 매니아라고 합니다. 심지어 그는 비행기를 타기 직전 게이트 앞에서도 요가 자세 중 하나인 비둘기 자세 (pigeon pose)를 할 정도라고 하는데요. 그런 것에 대해 '전혀 부끄러움을 느끼지 않으며 운동을 통해 신체를 단련하고 땀을 흘리는 것을 좋아한다'라고 밝혔습니다.

그는 인터뷰에서 '어떤 장소에서든 운동을 좋아한다. 푸시업, 와이드 푸시업, 플랭크, 인클라인, 디클라인 등을 한다.'라며 '이 운동들은 힘들지만 운동을 하고 난 후  많은 힘과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며 그만의 운동 예찬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운동을 좋아하는 노아 밀스의 모습을 보그 매거진 사무실에서 위트있게 재연을 했는데. 운동이 습관이자 취미인 그가 보그 사무실에서 발견할 수 있는 사무용품을 활용해 자신만의 방법으로 운동을 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입니다. 사무실에서 이러한 운동을 실제로 할 순 없지만 완벽한 바디를 유지하는 그의 비결의 이유를 알 수 있었죠!


via VOGUE.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