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FASHION & STAR

tvN <오 나의 귀신님> 줄거리 & 조정석 옷(셔츠) 정보 / 남자 여름 셔츠 코디 / 남자 린넨 셔츠 코디


TV SERIES <Oh My Ghost>

tvN <오 나의 귀신님> 줄거리 & 조정석 옷(셔츠) 정보



케이블 드라마라는 한계를 뛰어넘고 매 회마다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tvN의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 최고 시청률 6.3%을 기록해 많은 이들이 놀라움을 자아내게 했는데요. 조정석과 박보영과의 색다른 로맨스 스토리가 인기의 주요인이 아닐까 싶네요! <오 나의 귀신님>의 남자 주인공으로 등장하고 있는 배우 조정석은 센스있는 패션 스타일로 매 회마다 입고 나오는 패션 아이템에 대한 남성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는데요. 지이크 파렌하이트에서 배우 조정석의 드라마 패션 스타일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오 나의 귀신님> 조정석, 박보영과의 뜻밖의 열애 인정!

tvN <오 나의 귀신님> / 조정석 셔츠 / BAD5048

<오 나의 귀신님> 122회에서 조정석이 박보영과 연애 중인 사실을 깜짝 고개했습니다. 강선우 (조정석 분)의 레스토랑에 방문한 남자PD는 나봉선 (박보영 분)에게 이것 저것 허드렛 일을 시키며 무시를 하기 시작했는데요. 탐탁지 못하던 담당 PD가 짜증을 내자 이를 본 강선우는 화를 내지 말라며 PD에게 따졌습니다. 이 과정에서 강선우는 "나 얘랑 사귄다"고 폭탄 고백을 했는데요. 이 모습을 보던 레스토랑 직원들은 모두 놀라 어리둥절 했답니다.





조정석, <오 나의 귀신님> 박력넘치는 키스신. "완전 상남자"

tvN <오 나의 귀신님> / 조정석 셔츠 / BAD5048

연애 폭탄발언을 한 탓일까요?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에서 배우 조정석이 박력 넘치는 키스신으로 완전 상남자의 매력을 보여줬습니다. 조정석은 박보영의 얼굴을 붙잡고 박력 넘치는 키스신을 선보였는데요. 이를 본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는 후문입니다. <오 나의 귀신님> 조정석 박력 키스신을 본 네티즌 사이에서는 "조정석 완전 멋있다", "조정석 박보영 케미 후덜덜", "키스신 완전 호감"등의 의견이 나왔답니다.





경쾌한 블루 스트라이프 셔츠! 서머 스타일링에 제격!


(좌) BAD5054 / (우) BAD5042 by 지이크 파렌하이트

배우 조정석씨가 <오 나의 귀신님>에서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블루 컬러 스트라이프 셔츠를 입고 출연했는데요. 이밖에도 지이크 파렌하이트에선 블루 계열의 스트라이프 셔츠를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습니다. 시원한 스카이 블루 컬러에 경쾌한 스트라이프 패턴이 매력적인데요. 조정석씨가 입은 셔츠를 포함 위에 소개된 스카이 블루 리넨 셔츠는 현재 지이크 파렌하이트 전국 매장에서 선보이고 있습니다. 느낌있는 서머 셔츠 아이템을 구매할 계획이시라면 지이크 파렌하이트 매장에 방문해보세요!





STRIPES  ARE  SO  INSPIRING !

감성있는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싶을 때. 스트라이프 셔츠만큼 괜찮은 아이템도 없죠. 바삭거리는 여름용 소재에 모던한 스트라이프는 당신을 단번에 근사한 남자로 만들어 줄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재미있게도 포멀한 드레스 셔츠, 캐주얼 셔츠에도 모두 적용을 할 수 있는데요. 답답하지 않고 한결 가벼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기에 요즘 같은 여름 날씨에 유용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S I E G   F A H R E N H E I T   W I T H   C E L E B R I T Y

tvN <오 나의 귀신님> / 조정석 셔츠 / BAD5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