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 CAR FOR BUSINESS MAN

2015 하반기 출시예정 신차 소개! (페라리 캘리포니아 T / BMW X5 M / 벤츠 C클래스 에스테이트)


대한민국 남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가장 큰 아이템은? 바로 자동차가 아닐까 싶은데요. 남자들의 품격을 올려주고 자신감을 살려주는 자동차가 2015년 하반기에 새롭게 출시가 될 예정입니다. 위험할 정도로 매혹적인 페라리의 캘리포니아 T , 메르세데스 벤츠의 새로운 왜건형 C클래스 에스테이트, 그리고 BMW의 X5 M과 X6 M까지..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새로운 신차의 이모저모를 지이크 파렌하이트 블로그에서 소개해보도록 할게요!





페라리 / 캘리포니아 T

페라리의 신작 캘리포니아 T는 페라리에서 27년 만에 처음으로 터보 엔진을 장착해 출시된 자동차입니다. 3.855cc의 트윈터보 직분사 엔진은 운전자들의 심장을 뛰게 만들정도로 강력합니다. 최고출력은 560마력, 최대토크는 77kg.m을 자랑하는데요. 드라이브를 즐기는 페라리 매니아들에게 최고의 자동차가 아닐까 싶습니다. 주행하는 도로의 상태에 따라 차체 자세 제어장치가 계속 깜빡이는데요. 이렇게 매력적인 자동차는 지금 주문해도 1년 정도는 기다려야 한다고 하네요!

캘리포니아 T / 2억 8천만원부터





BMW / X5 M & X6 M

BMW에서 X5 M과 X6 M을 동시에 출시했습니다. 두 모델의 성능은 동일한데요. 4,395cc M 트윈파워 8기동 가솔린 엔진을 사용했습니다. 최고출력은 575 마력, 최대 토크는 76.5 kg.m입니다. 최고속도는 시속 250킬로미터까지 가능하며 시속 100키로미터에 이르는 시간은 고작 4.2초뿐이라고 하니 놀라운 성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광고 비주얼에서도 볼 수 있듯이 트랙에서 화끈하게 달리기에 최적인 성능을 지니고 있는 두 모델은 BMW 매니아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모델이 아닐까 싶네요!

X5 M / 1억 6천만원대

X6 M / 1억6천5백만원대





메르세데스 벤츠 / C클래스 에스테이트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올 하반기에 '더 뉴 C클래스 에스테이트'를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전세계적으로 100만대 판매를 돌파한 왜건형 스타일로 새로운 버전으로 업데이트를 해 출시를 할 예정입니다. 세단을 베이스로 한 유려한 디자인은 왜건 이라고 믿기기 힘들정도로 우아한 디자인을 자랑하는데요. 정면의 정교하고 역동적인 라인으로 격식을 차린 모습이 품격이 느껴진다고 할 수 있습니다. 최고 안전속도는 시속 233km이며,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의 도달 시간은 7.4초라고 합니다.

C클래스 에스테이트 / 가격미정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