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FASHION & STAR

일도 사랑도 열정적인 남자, 이태성 최현석 셰프 패션 비교 분석!

일도 사랑도 정열적인 남자, 이태성 VS 최현석 셰프 패션 비교 분석!

 

 

자기일에 열정적인 남자는 스타일 조차 남다른 걸까요? 같은 지이크 파렌하이트 자켓이지만 색다른 느낌을 주는 두 남자, 이태성과 최현석의 수트 스타일을 비교해봤습니다! 활동적인 캐주얼한 무드의 이태성과 이지적이면서도 차분한 최현석의 수트 스타일링, 여러분은 어떤 스타일이 마음에 드시나요?

 

 

드라마 엄마 속 이태성 패션

MBC 주말 드라마 <엄마> / 이태성 재킷 / EAD4033

9월 5일 첫방송 이후 무서운 시청률 상승세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는 주말 드라마 <엄마>. 두 살 위의 잘난 형 때문에 열등감에 시달리는 차남 김강재 역을 맡은 이태성은 특유의 당당하고 자신감있는 캐릭터로 믿고 보는 연기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일도 사랑도 열정적으로 임하는 그의 태도에 넘어가지 않을 여자가 없을 것 같습니다.

 

MBC 주말 드라마 <엄마> / 이태성 네이비 재킷 / EAD4033

언제나 자신감 넘치고 스타일리시한 이태성의 패션! 너무 과하지 않으면서도 포인트가 들어간 스타일링이 남자라면 한번쯤 따라하고픈 마음이 저절로 생기는데요. 투박하지 않고 부드러운 컬러감이 세련된 네이비 캐주얼 자켓, 누구나 하나씩 꼭 소장해야할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죠? 엣지있는 포인트를 주는 행커치프와 감각적인 소매 안감의 프린트도 시선을 잡아끄는 요소로 센스있는 패션인이라면 살짝 소매를 접어 걷는 것도 좋겠네요!

 


 

수요미식회 최현석 셰프 자켓

tvN 수요 미식회 / 최현석 재킷 / EAD4033

맛을 탐미하는 이들의 필수 시청 프로그램! 전국 방방곳곳 숨어있는 맛집을 알려주고 냉철하게 평가는 tvN 수요 미식회가 화제인데요. 다양한 분야의 게스트들이 출연한 프로그램이지만 최근 가장 핫한 스타 셰프 최현식이 출연하는 것만으로도 기대하지 않을 수 없죠? 시크하면서도 의외의 허당기가 귀여운 허세남, 최현석은 뛰어난 요리 실력 이외에도 장신의 키와 다부진 몸매로 수트가 잘 어울리는데요. 감각적인 프린트가 가미된 지이크 파렌하이트 자켓으로 세련된 캐주얼 수트 스타일링을 완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