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유재석 수트 / 화려한 유혹 주상욱 수트]

상황에 맞게 솔리드 컬러 수트 고르는 꿀팁!



언제 어떤 상황에서도 유용하게 쓰이는 베이식 아이템, 바로 솔리드 컬러 수트입니다. 면접이나 회사에 출근할 때, 중요한 미팅 자리나 하객으로 결혼식에 참석할 때도 부담 없이 스타일을 완성시켜 주죠. 때문에 제대로 된 솔리드 컬러 수트 한 두벌만 있어도 걱정 없이 다양한 일정을 소화할 수 있다는 사실!


이렇게 활용도 높은 솔리드 컬러 수트! 그렇다면 어떤 컬러의 수트를 사야 할까요? 유재석, 주상욱이 입은 지이크 파렌하이트 솔리드 컬러 수트를 통해, 컬러 별로 주는 느낌을 알아보고 자신에게 더 잘 맞는 수트를 골라보는 건 어떨까요?



① 무한도전 유재석의 네이비 컬러 수트 - 지이크 파렌하이트


<유재석 네이비 수트 JAX 2416 / PAX 2016>


먼저 소개할 솔리드 컬러 수트는 무한도전에서 유재석씨가 착용한 네이비 컬러 수트입니다. 신뢰감을 주는 네이비 컬러 수트와 포인트 행커치프, 캐주얼한 셔츠로 완벽한 수트 룩을 완성했습니다.



평소 바른 생활 사나이로 알려진 유재석씨의 이미지에, 신뢰감을 주는 네이비 컬러 수트가 더해져 정직한 느낌을 줍니다. 신뢰감을 주는데다 차분한 분위기를 더해주는 네이비 컬러 수트는 중요한 미팅 자리에 활용하면 더욱 좋겠네요.


<유재석 네이비 수트 JAX 2416 / PAX 2016>


※ TIP! 구체적인 네이비 수트의 코디법

네이비 수트는 톤 온 톤 코디를 추천합니다. (톤 온 톤이란 명도를 달리한 비슷한 컬러 계통으로 전체적인 스타일을 완성한다는 뜻!) 자켓을 짙은 네이비 컬러로 골랐다면, 셔츠는 옅은 네이비 컬러를 골라주고, 타이는 그 중간 정도의 네이비 컬러로 매치하는게 좋습니다.



또 네이비 컬러는 거의 모든 다른 컬러와의 매치가 상당히 좋은 컬러중 하나입니다. 조금 더 스타일리시해 보이고 싶다면 다크 브라운 슈즈나 핑크 톤의 행커치프를 활용하는 것도 좋으니 꼭 기억해주세요.


② 화려한 유혹 주상욱의 다크 그레이 컬러 수트 - 지이크 파렌하이트

<주상욱 다크 그레이 수트 JAX 2102 / PAX 2002>


그레이 컬러는 마주한 상대방에게 편안함과 신뢰감을 동시에 주는 컬러로 네이비와는 다른 포멀한 매력이 있습니다. 무채색이기 때문에 모든 사람에게 잘 어울리는 건 물론, 어떤 상황에도 사용될 수 있습니다. 특히 면접엔 다크 그레이나 블랙 컬러 수트가 자주 등장하기도 하죠, 그만큼 기본 중의 기본 아이템입니다.



일반적인 회사원의 경우, 이너로 화이트 셔츠를 입고 다크 브라운 니트를 매치해도 좋습니다. 주상욱씨의 스타일과 정확하게 들어맞네요. 이렇게 스타일링 하게 되면 중립적인, 안정적인 느낌을 주게됩니다.


<주상욱 다크 그레이 수트 JAX 2102 / PAX 2002>


기본적인 블랙 솔리드 컬러 수트가 있고 추가로 솔리드 컬러 수트를 구입할 예정이라면, 오늘 지이크 파렌하이트와 함께 알아본 수트별 특징을 잘 숙지하고, 목적에 맞는 수트를 구입해보는 건 어떨까요? 고급스러운 원단, 합리적인 가격의 지이크 파렌하이트 수트라면 더욱 만족스러울겁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데카르트. 2015.11.04 17:44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유재석씨는 수트가 참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 :)

    • RE : 지이크파렌하이트 2015.11.06 13:06 신고
      Address Modify/Delete

      건강하게, 오랫동안 좋은 모습으로 방송을 하기 위해 꾸준하게 운동을 하고 있다고 하죠, 술 담배도 끊고.. 정말 열정적인 남자입니다 :-) 덕분에 수트가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2. 머쉬룸M 2015.11.04 20:48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남자가 멋있다고 느낄때 특히 매력적인 수트 분위기에 호감을 가게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