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엄마' 속 이태성 패션

: 지이크 파렌하이트 이태성 수트


<지이크 파렌하이트 더블 브레스티드 수트JAX1307 / PAX1007>


드라마 '엄마'에서 항상 멋진 수트 차림으로 멋진 연기를 선보이는 이태성씨.

이날은 지이크 파렌하이트 패턴 수트를 착용해 또 한번 멋진 모습을 보여주셨습니다.



이 날 착용한 아이템은 미니멀한 하운즈투스 패턴이 들어간 수트로 멀리서 볼 때와 가까이서 볼 때의 느낌이 다른 것이 특징!

가까이서 보면 디테일한 패턴이 눈에 띄어 조금 더 드레시한 느낌을 줍니다.


<지이크 파렌하이트 더블 브레스티드 수트JAX1307 / PAX1007>


멀리서 볼 땐 일반적인 그레이 컬러 수트같은 모습으로 모던한 느낌을 줍니다.

슬림한 실루엣으로 제작되어 남자의 라인을 살려주는건 물론, 누구나 부담 없이 착용하기 좋습니다.



날렵한 피크드 라펠, 세트로 구성된 미니멀한 부토니에와 행커치프로 디테일한 매력을 살렸습니다.

따로 행커치프나 부토니에를 고를 필요 없이, 한번에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매력적인 수트입니다.


<지이크 파렌하이트 더블 브레스티드 수트JAX1307 / PAX1007>


수트의 원단은 발렌티노와 아르마니, 휴고 보스 등의 브랜드에서 사용하는 마르조또 원단이 사용되었습니다.

울 100%로 제작되어 특유의 부드러운 터치감과 몸에 감기는 듯한 착용감이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전신의 핏은 김우빈 씨의 착용샷으로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더블 브레스티드 자켓으로 클래식함을 느낄 수 있고, 슬림한 라인으로 트렌디함까지 동시에 느낄 수 있습니다.



더블 브레스티드 자켓의 버튼은 가운데만 채워준다는 사실은 알고 계시겠죠?

아직 잘 모르겠다면, 수트 별 버튼 잠금법에 대한 포스팅도 확인해보세요! ▶ <CLICK>


올겨울, 지이크 파렌하이트 수트로 당신의 스타일을 완성해보는건 어떨까요?

이태성, 김우빈 씨처럼 멋진 스타일 가이가 되어보세요! SIEG ˚F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