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FASHION & STAR

나 혼자 산다 강남 정장 브랜드 : 지이크 파렌하이트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에 등장한 강남!


나 혼자 산다 강남 정장 브랜드 - 지이크 파렌하이트

: 지이크 파렌하이트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에 등장한 강남!



지난 주 방영된 MBC 금요 예능 '나 혼자 산다'가 화제입니다.

강남 씨가 1년간 모은 적금으로 생애 첫 정장을 사고, 환갑을 맞은 어머님을 위해 깜짝 이벤트를 열었기 때문인데요.

딸 못지 않게 어머님을 살뜰하게 챙기는 모습에, 많은 사람들이 딸 같은 아들이라고 입을 모아 칭찬했습니다 :-)



1년간 적금을 들어 모은 돈 700만원을 현금으로 찾은 강남이 가장 먼저 간 곳은 바로 지이크 파렌하이트 매장!

나혼자 산다에서 강남이 정장을 산 브랜드가 어딘지 궁금하셨던 분들께 확실하게 말해드립니다 :-)

강남이 방문한 정장 브랜드는 지이크 파렌하이트, 방문점은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이랍니다.



쇼윈도 앞의 김우빈 씨를 보고 연인인 신민아 씨가 떠오른 강남!

지이크 파렌하이트 정장을 입으면 신민아 씨 같은 여자친구가 생길 것 같다며 신나게 매장으로 들어갔습니다 :-)


<나혼자산다 강남 정장 : JAX1443, PAX1043 / 셔츠 : BAX5020>


김우빈 처럼 되고 싶었던 강남! 드디어 생애 첫 정장 구입을 앞두고 지이크 파렌하이트 제품을 입어보는 중입니다.

묘하게 설레있는 강남의 표정을 보니, 저도 첫 정장을 사러 갔을 때가 생각나네요 :-)

남자에게 첫 정장이란, 어른이 되었다는 느낌과 동시에 묘한 긴장감을 주는 특별한 뭔가가 있죠.


<나혼자산다 강남 정장 : JAX1443, PAX1043 / 셔츠 : BAX5020>




강남이 처음으로 착장한 지이크 파렌하이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유니크한 디자인의 정장!

더블 브레스티드 버튼과 싱글 브레스티드 버튼을 절묘하게 믹스한 버튼의 배치가 인상적인 제품입니다.


<나혼자산다 강남 정장 : JAX2210, PAX2010 / 셔츠 : BAX5020 / 타이 : ATX0102>


두 번째로 입어본 정장은 강남이 말했던 결혼식부터 장례식까지 전천후로 착용할 수 있는 제품!

고급스러운 느낌이 드는 베이직한 솔리드 블랙 컬러 정장으로 언제나 활용하기 용이합니다.



이내 제품이 마음에 든 강남! 어떤 아이템이던지, 먼저 기본 아이템을 사야한다는 법칙을 알고 있나보네요 :-)

멋진 정장을 샀으니 강남 씨도 곧 신민아 씨 같은 여자친구가 생기실거예요!


<나혼자산다 강남 정장 : JAX2210, PAX2010 / 셔츠 : BAX5020 / 타이 : ATX0102>



멋지게 차려입은 강남. 소중하게 돈 봉투를 품은채 어머니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
화려한 후드 티셔츠를 입고 나왔던 처음 모습과는 180도 달라진 모습이네요!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멋진 정장을 구매하셨으니 다음엔 코트도 하나 사시는건 어떨까요?
SIEG ˚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