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FASHION & STAR

내 딸 금사월, 윤현민 코트 : 지이크 파렌하이트 하운즈투스 체크 코트


내 딸 금사월, 윤현민 코트

지이크 파렌하이트

하운즈투스 체크 코트


< 윤현민 코트 : 지이크 파렌하이트 / LAY7512 >


하운즈투스 체크 패턴으로 밋밋한 겨울 스타일에 쉬운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지이크 파렌하이트 코트를 소개합니다. 베이식한 컬러로 제작되어 누구나 부담없이 착용하기 좋은 코트랍니다 :-)



윤현민 씨가 '내 딸 금사월'에 입고 나온 코트로 진한 데님 팬츠, 화이트 컬러 니트와의 매치가 자연스럽습니다. 여기에 포인트를 더 주고 싶다면 따뜻한 베이지 컬러의 머플러를 둘러도 좋을 것 같네요.


윤현민 코트 : 지이크 파렌하이트 / LAY7512 >


코트 라펠 부분엔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minimal cube를 상징하는 큐브 모양 부토니에가 부착되어 디테일한 매력이 느껴집니다. 탈착이 용이한 뱃지 형태로 제작되었습니다.



라펠의 너비는 넓지도, 좁지도 않은 7.5cm로 제작되어 누구나 쉽게 매치하기 좋습니다. 라펠의 너비는 넓을수록 클래식한 느낌을 준다는 사실을 기억하고 원하는 스타일에 맞는 코트를 고르는 것도 좋겠네요 :-)


윤현민 코트 : 지이크 파렌하이트 / LAY7512 >


코트 뒷면은 센터 벤트가 적용되어 자연스러운 활동성을 보장해줍니다. 3OZ의 듀퐁 충전재가 들어가있어 일반 코트보다 더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이런 작은 차이로 큰 만족감을 주는 코트입니다.



사이즈별로 길이는 조금씩 다르지만 허벅지 중간에서 약간 아래로 오는 기장감입니다. 95사이즈의 길이는 99cm, 100사이즈는 104cm, 105사이즈는 109cm, 110사이즈는 114cm의 기장입니다. 오차범위 1cm정도는 감안해주는 센스! :-)


윤현민 코트 : 지이크 파렌하이트 / LAY7512 >


추운 겨울, 코트를 하나 더 살 계획이 있다면 지금까지 사왔던 밋밋한 코트 대신 하운즈투스 체크가 들어간 경쾌한 느낌의 코트를 골라보는건 어떨까요? 지금 전국 지이크 파렌하이트 매장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SIEG ˚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