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멜 컬러 코트의 매력

: 마담 앙트완 성준 코트

by SIEG FAHRENHEIT



카멜만큼 남자를 우아하게 만들어주는 컬러는 없을겁니다. 쟁쟁한 적수를 꼽는다면 바이올렛 컬러나 벨벳 원단에 사용된 검은색 정도를 들 수 있겠네요. 하지만 적용하기 쉽고 부담스럽지 않은 컬러는 카멜이 유일무이합니다.


<성준 착용 지이크 파렌하이트 카멜 컬러 코트 : HAY7006>


그래서 남자들이 기본적인 블랙, 그레이 코트를 사고 난 후 가장 많이 찾는 컬러가 카멜 컬러이기도 합니다. 너무 밝지 않은 카멜 컬러라면 어떤 아이템과도 잘 어울린다는 점도 하나의 장점이겠군요.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으면서도 우아한,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베이직한 카멜 컬러 코트. '마담 앙트완'에 출연 중인 성준 씨의 카멜 컬러 코트에 눈길이 갑니다. 


<성준 착용 지이크 파렌하이트 카멜 컬러 코트 : HAY7006>


투 버튼, 싱글 브레스티드 여밈 방식을 적용해 베이직한건 물론, 노치드 라펠의 폭도 상당히 베이직해 일반적인 남자분들에게 잘 어울릴만한 카멜 코트입니다.



성준 씨가 '마담 앙트완'에서 착용한 베이직한 카멜 컬러 코트는 지이크 파렌하이트 제품으로 너무 밝지 않은, 누구나 소화하기 쉬운 미드 톤의 카멜 컬러를 사용했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덕분에 성준 씨 처럼 블랙 셔츠와 매치해도 훌륭하게 매치되죠.


<성준 착용 지이크 파렌하이트 카멜 컬러 코트 : HAY7006>


온화한 느낌의 코트를 원한다면 지금 지이크 파렌하이트 매장을 방문해보는 걸 추천합니다. 시즌 오프 50% 세일도 진행중이라는 사실! SIEG FAHRENHEIT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