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FASHION RECIPE 2016. 2. 15. 13:16

2016 SPRING,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 개강 패션


개강준비하는 남자들에게 :

여자들이 더 좋아하는 남자 개강 패션



길면서도 짧았던 겨울이 지나고 봄 냄새가 나기 시작하는 요즘, 대학교 개강이 다가왔음을 실감합니다. 대학 새내기가 들어오는 봄 개강 시즌은 언제나 설렘, 그리고 낭만이 가득한 계절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이 때 쯤이면 너, 나 할 것 없이 개강하면 입을 옷을 준비합니다. 이른바 개강 패션의 준비 기간이라고 할 수 있죠.


오늘은 2016년 봄 개강 시즌을 맞아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 개강 패션을 선보이려합니다. 심플한 팁 몇가지로 친구들 사이에서 빛날 수 있게 도와드릴테니 끝까지 잘 읽어주시길 바랄게요! :-) 





01

어두운 컬러의 코트, 밝은 컬러의 팬츠



아직 채 추위가 가시지 않은 3월 초 개강철엔 가벼운 자켓이나 점퍼보단 코트류를 활용하는게 더 좋답니다. 더 따뜻한건 물론, 댄디하면서도 시크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기 때문이죠. 그렇다고 코트를 따로 살 필요는 없답니다. 겨울에 입던 코트 그대로 매치해도 좋아요.



다만 컬러 매치에 조금 더 신경 쓸 필요가 있습니다. 어두운 겨울 코트와 함께 매치할 생각이라면 초봄의 느낌을 줄 수 있는 가벼운 컬러의 팬츠나 셔츠로 라이트한 느낌을 주면 쉽고 간단한 개강 패션이 완성된답니다 :-)




02

코트, 니트, 울팬츠의 3박자로 개강 패션 완성



이너, 셔츠, 가디건, 자켓, 코트. 이렇게 다섯겹씩 껴입었던 겨울이 이제 지긋지긋하다면 약간은 더 가벼운 느낌으로 매치해봐도 좋겠네요. 이너 위에 바로 니트를 입고 코트로 마무리한 후 포근한 느낌의 울팬츠로 마무리해주세요!



트렌디한 아이템인 터틀넥 니트를 활용해주면 더 센스있는 룩이 완성되겠죠? 니트가 별로라면 맨투맨을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 이제 개강 패션으로 어떤 아이템을 매치해야 할지 감이 오시나요? :-)




03

클래식한 무드로 완성하는 남자 개강 패션



위에서도 언급했던 트렌드 아이템인 터틀넥 니트가 클래식한 느낌을 갖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그 덕분에 클래식한 느낌의 네이비 컬러 자켓이나 카멜 컬러 코트와도 상당한 궁합을 자랑합니다. 참, 터틀넥 니트 외에도 클래식한 아이템들이 또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는 사실도 기억해주세요.



그래서인지 요즘 거리를 나서보면 영국 신사같은 느낌의 클래식한 아이템으로 무장한 사람들도 많이 만나볼 수 있습니다. 댄디하면서도 지적인 선배의 느낌을 주고 싶다면 클래식한 아이템을 사용해보는 것도 좋겠네요.



위에서 보여드린 블랙와치-타탄체크 자켓이나 헤링본 소재의 울 자켓을 활용하면 그 느낌이 배가된다는 사실을 꼭 기억해주세요! :-)



같은 맥락으로 추천하는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클래식한 감성을 담은 코디 아이템! 터틀넥 니트에 베이식한 수트와 코트를 매치하면 당신은 이미 캠퍼스 스타! 이 외에도 클래식한 체크 패턴이 인상적인 코트도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랍니다.




갖고 있는 아이템과 약간의 새로운 아이템만 있다면 개강 패션도 별거 아니랍니다. 이제 남은 건 부지런히 시간표를 짜서 수강 신청에 성공하는 일 뿐! 당신의 2016년 1학기를 응원합니다!  SIEG ˚F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6.02.15 16:41
    Address Modify/Delete Reply

    비밀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