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FASHION & STAR

유승호의 깔끔한 수트 스타일 : 익스트림 수트로 완성한 리멤버 유승호 패션

유승호의 깔끔한 수트 스타일
: 익스트림 수트로 완성한 리멤버 유승호 패션


수트 핏이 참 멋진 남자, 유승호! 이번에도 어김없이 지이크 파렌하이트 수트와 함께 '리멤버 아들의 전쟁'에 출연했습니다. 그 어느 날 보다 남다른 깔끔함을 보여준 유승호 씨를 지금 함께 만나 보시죠!


<리멤버 유승호 수트 : JAX2424 / PAX2024>


이날 유승호 씨가 착용한 짙은 네이비 컬러가 감도는 수트는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익스트림 수트! 내구성이 뛰어나고 견고한 건 물론 파워풀한 스트레치 원단이 사용되어 언제나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합니다.



극한의 활동에 최적화 된 크로스핏 설계와 피트니스 패턴의 적용 덕에 오랫동안 착용할 수 있는 내구성까지 확보한 지이크 파렌하이트 익스트림 수트입니다.


<리멤버 유승호 수트 : JAX2424 / PAX2024>


살짝 넓게 적용된 노치드 라펠은 얼굴을 더 작아 보이게 만드는 건 물론, 약간의 클래식 무드를 연출하기에도 좋습니다. 완벽한 수트 한 벌로 유승호 패션 따라잡기에 도전하는 것도 좋겠네요.



누가, 어떤 상황에 입어도 완벽한 격식과 차별화된 핏, 그리고 착용감을 완성시켜주는 지이크 파렌하이트 익스트림 수트! 변호사라는 역할에 어울리는 유승호 씨의 완벽한 수트 패션으로 드라마의 몰입도가 너 높아진 느낌입니다.


<리멤버 유승호 수트 : JAX2424 / PAX2024>


더 많은 스타들의 착용샷을 만나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보세요!

유승호 수트 ▶ http://siegfahrenheit.tistory.com/805

황광희 수트 ▶ http://siegfahrenheit.tistory.com/7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