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켓가벼운 코트로 완성하는
자의 봄 패션
: 유재석 정장, 홍빈 코트, 권오중 자켓


날씨는 아직 쌀쌀하지만 봄이 다가오고 있음이 느껴집니다. 이런 간절기엔 어떤 아이템으로 봄을 준비해야 할까요? 지금 지이크 파렌하이트에서 준비한 남자의 봄을 위한 아이템을 만나보세요! :-)


<유재석 정장 / 지이크 파렌하이트 정장 : EAD4118 / FAD4520>


봄,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아이템은 라이트한 컬러의 정장입니다. 겨우내 칙칙하고 어두운 검정, 차콜 계열의 정장만 착용했다면 이번 봄엔 가벼운 블루 컬러의 정장을 착용해보는 건 어떨까요?



가벼운 컬러만큼이나 분위기도 화사해 질 수도 있다는 사실! 연예계 대표 정장 훈남 유재석 씨도 지이크 파렌하이트 정장으로 남자의 봄 패션을 완성시켰답니다 :-)


<유재석 정장 / 지이크 파렌하이트 정장 : EAD4118 / FAD4520>

유재석 씨 처럼 수트 하나로 봄 느낌을 주고 싶다면, 지이크 파렌하이트 정장을 눈여겨 살펴보세요! :-)

<권오중 자켓 / 지이크 파렌하이트 자켓 : EAX4116>


연예계 대표 동안 배우, 권오중 씨는 지이크 파렌하이트 자켓으로 따뜻하면서도 온화한 남자 봄 패션을 완성시켰습니다. 조밀한 체크 패턴이 들어간 트위드 소재의 자켓이라면 보온성과 스타일 모두를 잡을 수 있습니다.



자켓 안엔 얇은 니트와 화이트 셔츠로 댄디한 느낌을 주었네요! 아직은 날씨가 추워서 라이트한 컬러가 부담스러운 당신에게 추천하는 지이크 파렌하이트 트위드 자켓입니다 :-)

<권오중 자켓 / 지이크 파렌하이트 자켓 : EAX4116>

따뜻한 봄 남자가 되고 싶다면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체크 패턴 트위드 자켓을 겟하세요! :-)

<빅스 홍빈 코트 / 지이크 파렌하이트 코트 : LAY7505>


무림학교에서 열연을 통해 배우의 길로 들어선 빅스의 홍빈! 홍빈 씨는 이날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싱글 코트와 셔츠, 단 두개의 아이템으로 봄을 대비한 환절기 패션을 완성시켰습니다.



남자의 멋은 코트에서 나온다는 말도 있듯이, 코트는 겨울부터 초봄까지 꾸준하게 사랑받는 아이템! 긴 기장의 아이템을 좋아한다면 코트 안에 아무것도 입지 말고 바로 셔츠나 맨투맨, 티셔츠를 입고 봄 패션 스타일을 완성하세요! :-)

<빅스 홍빈 코트 / 지이크 파렌하이트 코트 : LAY7505>


라이트한 컬러의 정장, 따뜻한 느낌의 자켓, 긴 기장감의 얇은 코트. 이 세가지만 기억한다면 지금부터 봄까지의 스타일을 모두 완성시킬 수 있답니다! 지이크 파렌하이트와 함께라면 그 완성도는 더욱 높아지겠죠? :-)  SIEG ˚F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