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가장 데이트코스

당신의 센스에 감탄할지도 모릅니다




데이트할 곳이 없다며 목소리를 높이는 당신을 위해 준비한 가장 핫한 데이트 장소들.

대부분의, 유니크한 취향을 가진 여자친구가 아니라면 사랑하지 않을 수 없는 멋진 데이트 코스를 소개합니다.



1. NIGHT PUB

PROST / 프로스트



맥주와 음악은 언제나 옳습니다. 지금 소개하는 프로스트는 이국적인 외국의 펍처럼 프리한 분위기가 특징이죠. 예컨대 클럽에서 맥주를 마시고 즐긴다고 상상하면 되겠네요.



셀프로 주문하고, 좁은 자리 덕분에 여자친구와도 상당히 좋은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겠네요. 가볍게 맥주를 마셔도 좋고, 식사 대용으로 폭립을 시켜 안주와 식사를 동시에 해결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평일에 가면 약간은 조용한 분위기니 참고하는 것도 좋겠네요.


2. LIFESTYLE SELECT SHOP

Queenmama market / 퀸마마 마켓



바야흐로 집 꾸미기에 열광하는 시대입니다. 삶의 질에 대한 중요성이 점점 커지면서 인테리어 소품에 주목하고 있죠. 이건 당신의 여자친구도 마찬가지일겁니다. 당신이 눈치채지 못하고 있을 순 있지만요.



퀸마마 마켓은 가드닝을 컨셉으로 오픈한 매장입니다. 곳곳의 푸른 식물들을 둘러보며 싱그러운 기분을 느끼고, 다양한 가드닝 아이템을 구경하다보면 한시간은 훌쩍 지나가 있을 겁니다. 지갑 사정이 허락한다면 작은 소품을 서프라이즈로 선물하는 것도 좋겠네요.



3. CANDLE SHOP

Villa soohyang / 빌라 수향



수 많은 향수, 향초 브랜드 사이에서 여심을 제대로 사로잡고 있는 브랜드를 꼽으라면 아마 빌라 수향을 꼽을 수 있을겁니다. 수 많은 매거진, 그리고 SNS를 이미 정복했죠.



자체 개발한 향들로 넘쳐나는 수향에서는 30가지가 넘는 향을 만나볼 수 있으니 천천히 하나씩 향을 음미하다보면 시간이 훌쩍 지나가있을겁니다. 화이트데이 선물을 수향에서 미리 준비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는데요?



4. FOOD MARKET

SSG 식품관



여자친구와 비슷한 위치의 회사를 다니고, 간단하게 저녁을 먹고 집에가기로 했다면 SSG 식품관을 들려보는 것도 좋겠네요.



호텔 도시락에서부터 분식까지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건 물론, 프리미엄 마켓의 질 좋은 식료품을 구매할 수도 있답니다. 함께 퇴근하고 직접 집에서 음식을 만들어 먹어도 근사한 데이트가 될겁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