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남자 린넨셔츠로 완성하는 여름 데일리룩 / 티셔츠 + 린넨셔츠, 레이어드 스타일 팁!



남자 린넨셔츠로 완성하는 여름 데일리룩

티셔츠 + 린넨셔츠, 레이어드 스타일 팁!



어김없이 찾아온 여름, 그리고 더위! 오늘은 티셔츠와 린넨 셔츠를 활용한 여름 남자 데일리룩 스타일 팁을 공개합니다. 밋밋하지 않은 티셔츠와 자연스러운 구깃함이 매력적인 린넨 셔츠만 있으면 누구나 따라할 수 있다는 사실!



차이나 카라 디테일이 매력적인 지이크 파렌하이트 린넨셔츠와 자연스러운 컬러 블록이 멋스러운 지이크 파렌하이트 티셔츠를 레이어드해 여름 데일리룩을 완성했습니다. 포인트는 린넨 셔츠를 자연스럽게 오픈해 자켓과 같은 느낌으로 스타일링 했다는 점! 



린넨셔츠를 활용해 조금 더 스타일리시한, 터프한 남자의 느낌을 주고 싶다면 소매부분에 패턴이 들어가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제품을 구입하는게 좋답니다. 여기에 무릎 위로 살짝 올라오는 기장의 반바지를 매치해준다면 심플하면서도 포인트를 살린 여름 남자 데일리룩이 쉽게 완성되죠 :-)



그리고 이렇게 시크한 블랙 컬러의 레더 백팩을 매치하면 끝! 들고 다녀야 할 소지품이 별로 없다면 여름에 잘 어울리는 가벼운 에코백을 들어도 좋겠네요.

린넨 셔츠로 완성한 남자의 여름 데일리룩! 오늘 확인한 내용을 잊지 말고 바로 적용해보세요! 스타일은 물론, 기분까지 UP 된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