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FASHION & STAR

드라마 불야성 속 진구 코트 : 러프한 질감이 매력적인 헤링본 코트를 느껴보세요



 드라마 불야성 속 진구 코트 

러프한 질감이 매력적인 헤링본 코트를 느껴보세요



클래식한 느낌의 아이템들은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고 사랑받습니다. 그 중에서도 헤링본은 긴 시간동안 사랑받아온 클래식한 무드를 간직한 소재죠. 특유의 빗살무늬와 러프한 질감은 다른 소재가 주지 못하는 독특한 매력을 선사합니다.


<불야성 진구 코트 : 지이크 파렌하이트 FP-LAY7517>


헤링본이라는 소재 자체가 두꺼운 직물을 연상시킵니다. 사실 얇은 여름 아이템과 헤링본의 매치는 쉽지 않죠. 그래서 더더욱 겨울 아이템들-이른바 코트-과의 궁합이 상당합니다.



오늘 소개할 헤링본 소재의 아이템은 MBC 드라마 불야성 속에서 진구 씨가 착용한 코트입니다. 네이비 컬러를 띄는 헤링본 소재로 두텁게 제작된, 헤링본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아이템이랍니다.


<불야성 진구 코트 : 지이크 파렌하이트 FP-LAY7517>


혹시라도 '나는 트렌디한 사람이야, 클래식한 무드와는 어울리지 않아'라고 생각하고 있다면 그 생각은 바꾸시는 걸 추천합니다. 클래식 무드는 트렌드와 상관없이 언제나 사랑받아왔고, 이미 클래식한 복고 무드가 트렌드로 자리잡았기 때문입니다.



첫인상을 좌우하는 디테일 중 하나인 라펠은 클래식한 매력을 극대화 시킬 수 있도록 넓게 제작되어 균형감을 잡아줍니다. 라펠 끝단엔 1cm 정도의 디테일한 볼륨감을 살려주기 위해 싱글 스티치 처리되어 디테일을 살펴보는 재미를 선사합니다.


<불야성 진구 코트 : 지이크 파렌하이트 FP-LAY7517>


이번 겨울, 제대로 된 코트를 원하는 당신에게 추천하는 지이크 파렌하이트 헤링본 코트로 더 따뜻하고 멋진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SIEG ˚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