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FASHION & STAR

도깨비 속 육성재 니트와 수트로 알아보는 육성재 패션 !



가수에서 완벽한 배우로, 도깨비 속 육성재 패션 탐구!



요새 가장 핫하죠? 최고의 시청률을 보여주고 있는 최고의 드라마, 도깨비입니다. 처음 촬영 소식이 들렸을 때 부터 화려한 등장인물의 라인업으로 화제가 되었었죠. 그리고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답니다 :-)


<도깨비 육성재 수트 / 육성재 정장 : FP-EAX4114 / FAX4514>


도깨비 공유, 저승사자 이동욱 등등 한국적인 요소를 결합한 등장인물들이 만들어나가는 흥미로운 스토리, 거기에 재벌 3세 역으로 나오는, 갈수록 누구인지 알아맞추는 묘미가 있는 육성재까지! 


<도깨비 육성재 터틀넥 니트 : FP-UCI8064>


여기에 주, 조연들의 패션 스타일을 보는 재미까지 더해져  도깨비 배우들이 착용하는 옷들은 연일 화제가 되기도 했답니다. 공유, 이동욱 씨의 코트도 인기가 대단했죠!

그리고 육성재 씨가 지이크 파렌하이트 수트와 니트를 착용하고 도깨비에 등장해 주목을 받았답니다 :-)


<도깨비 육성재 수트 / 육성재 정장 : FP-EAX4114 / FAX4514>


이쯤에서 살짝 공개하는 육성재 씨의 수트와 니트 착장샷! 보기만해도 은혜로운 느낌입니다.. 체크체크한 겨울 느낌의 수트와 따뜻해보이는 터틀넥 니트의 만남! 베이직하면서도 포인트를 살린 룩이죠!

<도깨비 육성재 터틀넥 니트 : FP-UCI8064>

이번 겨울을 핫하게 만들어주는 드라마 도깨비, 그리고 지금 가장 핫한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아이템들로 이번 겨울을 핫하게 완성해보는 건 어떨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