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이크 파렌하이트 - 집업 트러커 자켓 스타일 분석

 20대 / 30대 남자 봄 코디 추천 


<이종석 착용 지이크 파렌하이트 집업 트러커 자켓 : FQ-MAB6004>


시작하기 전에 앞서 트러커 자켓에 대한 짧게 소개부터 하고 넘어가야겠네요. 트러커 자켓은 넓은 미국 대륙에서 트럭으로 짐을 운반하는 트럭 운전수(TRUCKER)들이 많이 입는 데님 자켓에서 영감을 받은 아이템이랍니다.

특유의 여유로운 느낌이랄지, 가볍게 입기 좋은 특성으로 이번 봄 시즌 많은 분들께 사랑받고 있는 아이템이기도 하답니다!


<이종석 착용 지이크 파렌하이트 집업 트러커 자켓 : FQ-MAB6004>


트러커 자켓의 특징을 꼽으라면 셔츠 형태의 카라 디테일이나 가슴 부분의 덮개가 달린 포켓, 살짝 짧은 기장 등을 들 수 있겠는데요.

이번 시즌 지이크 파렌하이트에서 출시한 집업 트러커 자켓 역시 이러한 디테일들이 모두 들어가 오리지날리티를 살린 느낌을 받을 수 있답니다.



버튼 형태의 여밈 방식에서 집업 형태의 여밈 방식을 채용해 약간의 변주를 주었고, 덕분에 편리함과 스타일리시함이 UP 된 느낌을 받을 수 있겠네요.


<이종석 착용 지이크 파렌하이트 집업 트러커 자켓 : FQ-MAB6004>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집업 트러커 자켓의 특징은 스트레치 에어매쉬 원단에 데님 라이크 프린트를 올렸다는 점을 들 수 있겠네요. TAKISADA 원단으로 가볍고 신축성이 좋은 특징을 갖고 있답니다.

하단은 시보리 처리되어 더 디테일한 맛을 살려주었습니다.



어깨라인엔 박음질을 한번 더해 디테일한 맛을 더 살려주었고 뒷부분엔 다른 디테일 없이 깔끔하게 처리되어 스타일의 강약조절에 힘쓴 모습을 볼 수 있답니다.


이번 시즌, 누구보다 트렌디해지고 싶다면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집업 트러커 자켓으로 스타일링 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