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FASHION & STAR

tvN 아르곤 속 이재윤의 검사룩, 지이크 파렌하이트 정장으로 완성! FQJAD2458 FQPAD2058

 

 

tvN 아르곤이재윤의 검사룩은?

지이크 파렌하이트 정장으로 완성!

FQJAD2458 FQPAD2058

 

 

tvN 탐사보도극 '아르곤'에 특별 출연한 참근육 이재윤씨! 이재윤씨는 tvN 월화드라마 '아르곤'에서 매력과 실력을 모두 갖춘 '뇌섹남' 검사 허훈역을 맡아 특별 출연했답니다! :-)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으며 긴장감 넘치는 전개를 펼치는 '아르곤'은 김주혁, 천우희의 디테일이 다른 연기로 몰입감을 높이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는 사실!

 

 

허훈 역으로 특별 출연한 이재윤 씨는 '하트 투 하트'를 통해 인연을 맺은 이윤정 감독의 인연으로 출연을 결정했다고 하네요. 압도적 연기 내공의 막강 라인업에 남다른 매력을 과시하는 이재윤의 특별 출연이 더해져 엄청난 케미를 보여주었답니다 :-)

 

이재윤이 연기하게 될 허훈은 대학 재학 중 사시에 패스한 뇌섹남 엘리트 검사로, 재벌가의 사위이기도 한 인물! 그 인물을 잘 나타내는 정장으로 지이크 파렌하이트 수트가 매치되었네요! 역시!

 

이재윤 씨가 착용한 지이크 파렌하이트 정장은 이태리산 마르조또 원단으로 제작되었으며, 조직감이 살아있는 패턴이 인상적인 아이템이랍니다.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 및 구매는 위 사진들을 클릭하면 확인이 가능하니, 사진을 클릭해 신원몰로 이동해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