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FASHION & STAR

마녀의 법정 속 윤현민 수트 탐구! : 지이크 파렌하이트 (FRJAX2418, FRPAX2018)



마녀의 법정 속 윤현민 수트 탐구!

지이크 파렌하이트 : FRJAX2418, FRPAX2018


마녀의 법정 윤현민 수트 구매 LINK : <자켓 / 팬츠>


날렵한 인상이 정말 매력적인 배우, 윤현민 씨! 최근엔 드라마 마녀의 법정에 출연하며 한번 더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번 드라마에서는 '여진욱'이라는 검사 역할로 출연하고 있다는 사실! 검사역에 잘 맞는 차콜 컬러 수트가 너무 매력적입니다 :-)


<마녀의 법정 윤현민 수트 : 지이크 파렌하이트 FRJAX2418 / FRPAX2018>


이전에 출연한 다양한 드라마에서도 멋진 수트핏을 선보이며 주목받았던 윤현민 씨지만, 이번 드라마 '마녀의 법정'에서 더 멋져보이는건 왜일까요..? 그건 아마도 지이크 파렌하이트★ 덕분이 아닐까 싶네요, 하핫!


마녀의 법정 윤현민 수트 구매 LINK : <자켓 / 팬츠>


윤현민 씨가 드라마 '마녀의 법정'에서 착용한 차콜 컬러 수트는 지이크 파렌하이트 제품이라는 사실! 익스트림 무빙 라인 제품으로 신축성을 보장하는 활동적인 수트랍니다. 활동량이 많은 직장인 남성들에게 딱이겠죠?


<마녀의 법정 윤현민 수트 : 지이크 파렌하이트 FRJAX2418 / FRPAX2018>


드라마 화면상으론 잘 보이지 않지만, 핀 스트라이프 패턴이 적용되어 한층 더 모던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수트랍니다. 투버튼에 노치드 라펠이 적용되어 베이직하게 활용할 수 있는 건 물론, 행커치프가 기본적으로 적용되어 다양한 스타일링 변화를 줄 수 있는 만능 수트!


이번 FW 시즌엔 윤현민 씨가 드라마 '마녀의 법정'에서 착용한 지이크 파렌하이트 수트 어떠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