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FASHION & STAR

유니세프 위촉식, 지이크 파렌하이트와 함께한 지성 씨★

유니세프 위촉식, 지이크 파렌하이트와 함께한 지성 씨★




이름처럼 지성미가 넘치는 지성 씨예요. 이보영 씨의 결혼해 우너비 부부의 대명사로 꼽히고 있죠.

평소 기부 및 봉사활동을 많이 하는 걸로 알려져있는 지성 씨, 이번에는 유니세프 위촉식에 참가하셨네요


유니세프 위촉식에 그레이 수트를 입고 참석해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셨네요 ~





지성 씨 본명이 곽태근인 거 알고 계셨나요? 가명이 유한 느낌이어서 이미지랑 잘 어울리네요

아마도 댄디한 마스크에 평소 인품이 훌륭하기로 알려져있어 활동명으로 지성을 쓰는 것이 아닐까 싶네요 :D




지이크 파렌하이트와 지성의 조합이라 ~

지성미를 완벽하게 갖춘 지성 씨 그뤠잇입니다 !!


더더욱 유니세프 위촉식이라 존재감이 더 큰 것 같아요 ~





지성 씨가 입고 나온 것은 지이크 파렌하이트  FRJAX2467 / FRPAX2067 제품입니다.


그레이 수트를 통해 점잖으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모습을 한껏 보여주셨네요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신원몰로 이동하여 상세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블랙, 네이비와 더불어 그레이 수트를 3대장이 불리죠? 하나 쯤은 가지고 있어야할 아이템입니다 :D






앞으로도 다방면에서 활동하는 지성 씨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

지이크 파렌하이트도 더 멋진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할게요 :d